아이러브캐릭터 - 캐릭터
2025.12.11 (목)
즐겨찾기
모바일버전
전체기사
LOGIN
JOIN
커버스토리
캐릭터
애니메이션
칼럼
공모전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
공모전 소식
지원사업
아이러브캐릭터TV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4
2023
2022
2021
문의하기
검색
실시간뉴스
커버스토리
캐릭터
애니메이션
칼럼
공모전
지원사업
아이러브캐릭터TV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문의하기
캐릭터
순천시, 행복토끼 <몰랑>이 순천에 왔어요
캐릭터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아폴로아이의 <담곰이 가게 시리즈 랜덤 디오라마 피규어>
캐릭터
케이비젼, <에스더버니> 방에 놀러 온 마이멜로디
캐릭터
아이코닉스, 비밀친구 <해치>를 내 곁에
캐릭터
2025년 11월 텀블벅 캐릭터·굿즈 분야 순위
캐릭터
Search:
3,751건
달나라에 사는 곰들의 이야기 <문 베어 루>_Pre-Stage10 _ 연필과 지우개
2020.09.07
Pre-Stage는 기획단계의 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는 코너로 본편 제작에 앞서 독자들과 투자사, 방송사, 뉴미디어, 시청자, 라이선시 등에게 자사의 콘텐츠를 짧지만 엣지 있게 알릴 수 있는 프리 쇼케이스 공간 입니다.·콘텐츠명: 문 베 ...
우리가 원하는 행복은 과연 무엇이고 어디에 있을까_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2020.09.07
우리는 누구나 행복해지길 바란다. 우리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잘 모른 채 지금 당장 원하는 것이나 당면한 문제만 해결하면 행복해질 것이라 생각 한다. 그런데 우리가 원하는 그 무언가를 가졌을 때에만 진정 행복한 것일까. 또 ...
영남권 대표하는 민간 주도 콘텐츠 행사로 성장시킬 것_2020 대한민국 캐릭터앤굿즈페어 _ 이해봉 조직위위원장
2020.09.07
코로나19 여파로 캐릭터라이선싱 관련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거나 온라인으로 전환된 가운데, 오는 10월 9일부터 사흘간 영남권 최초로 대구시 EXCO 에서 민간이 주도하는 캐릭터라이선싱 행사가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만화 같은 느낌이 살아 있는 <히어로 써클>_지상 비즈매칭 30 _ 스튜디오티앤티
2020.09.04
EBS에서 방영을 시작한 히어로 써클의 제작사 스튜디오 티앤티가 라이선싱 사업 파트너를 찾는다. 7~13세를 시청 타깃으로 한 히어로 써클은 초능력자들의 동아리 활동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웅이 되고픈 초능력자들이 동아리 활동을 표방 ...
7,900만 달러 규모 비즈니스 상담 SPP “ 내년에 만나요”
2020.09.04
새로워진 비즈매칭 플랫폼 주목 SPP 2020에는 월트디즈니(싱가포르), 라이언포지(미국), 알리바바 · 비아컴(중국), ABS-CBN(필리핀), 아드만(영국), CLS미디어(러시아) 등 34개국의 619개사가 참여해 3,600여 건 ...
9월호 칭찬릴레이 주인공은 와일드비주얼 윤정욱 대표_칭찬릴레이 71
2020.09.03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아트스튜디오’ 와일드비주얼의 대표를 맡고 있다.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광고 등의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아트워크 작업을 아웃소싱으로 제작하는 콘셉트 아트 전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주로 미국과 중국 ...
선한 키즈 에듀테인먼트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할 것_홍당무 _ 강호양 대표
2020.09.03
잊혀진 저편의 기억을 다시 불러낼 수 있는 건 노래가 가진 힘이다. 노래는 그때 그 모습을 박제하거나 이미지를 만들어 시간이 흐른 뒤 우리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뽀뽀뽀는 예쁜 뽀미언니와 더불어 프로그램 시작과 함께 등장하는 타이틀곡으 ...
캐릭터 활용한 번뜩이는 아이디어 뽐낼 자 누구냐_2020 명동 · 재미랑 캐릭터 메이커톤
2020.09.02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0 명동 · 재미랑 캐릭터 메이커톤이 9월 26일부터 이틀간 서울시 중구 퇴계로 24게스트하우스 남산가든에서 열린다. 캐릭터 메이커톤은 무박 2일간 국산 캐릭터 IP를 활용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앱 등 ...
보는 만화에서 체감하는 콘텐츠로 변모하는 웹툰
2020.09.02
웹툰의 변신은 어디까지일까. 예전에는 주로 원작이 가진 탄탄한 구성과 스토리를 토대로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로 제작되거나 의류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이는 사례가 많았는데 지금은 가상현실(AR)이나 게임, 전시 등으로 그 영역을 넓혀 ...
창조적 발상이 시작되는 테마파크가 바로 여기_피노파밀리아 _ 이소영 대표
2020.09.01
도심 속 소형 테마파크인 피노파밀리아는 어린이에게는 상상의 즐거움을 주고 어른에게는 추억과 동심을 안겨주는 놀이터다. 때문에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다. 전 세계에서 수집한 5,000여 개의 인형들이 감탄을 자아내고 넓은 정원과 ...
상상을 현실로, 현실이 곧 미래다_피노파밀리아
2020.09.01
피노파밀리아는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나눔을 실천해 그 혜택을 함께 누리고자 한다. 이를 위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해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부 문화를 확산시켜나가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10월에 열리 ...
13th I Love Character Awards 수상자 연속 인터뷰
2020.08.28
<모도리> 장려상 _ 박수남 자기소개 및 당선소감예전에 출판만화를 그렸다. 만화는 작업량이 많아 힘들고 어려워서 오랫동안 놓고 있었다. 그러다가 캐릭터로 눈을 돌렸다. 만화 주인공과 달리 디자인 개념이 강한 캐릭터 작업은 매력적이다 ...
13th I Love Character Awards 수상자 연속 인터뷰
2020.08.28
<블루피와 루> 장려상 _ 고윤정 자기소개 및 당선소감시각디자인을 전공 중인 학생이다. 졸업을 앞두고 이렇게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공모전에 참가한 계기는 무엇인가?블루피와 루 (Bluefy&Ru)는 졸업작품으로 만들게 된 ...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달성 <흔한남매> 쾌속 질주_케이비젼
2020.08.27
<흔한남매>의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200만 명을 달성하며 팬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2,000만 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다. 흔한남매의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케이비젼은 앞으로 흔한남매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 ...
웅크린 선인장 _ 이다예
2020.08.26
웅크린 선인장은 웅크려 누워 있는 작가 자신의 모습을 대충 그린 낙서에서 출발했다. 모든 사람이 부지런하고 열심히 사는데 자신만 게으르다고 생각한 작가는 질투심이 온몸에 가시처럼 돋친 사람을 떠올리며 웅크린 선인장을 탄생시켰다. 이를 ...
<버추얼 가디언즈> 유럽 진출 본격 시동_스튜디오룩스 · 밤하늘그림자리 · 픽스트랜드
2020.08.26
<버추얼 가디언즈> 스티커 2종이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버추얼 가디언즈의 세계관을 녹여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한 프랑스의 배급사와 계약을 체결하며 유럽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버추얼 가 ...
룰라바이 _ 심현보
2020.08.25
종족의 선발대로 지구에 온 외계인 룰라바이. 영역 확장이란 임무 완수를 위해 지구 생활에 적응하는 중 인간들에게 깊은 영감을 받아 연민과 사랑,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을 배우며 살아간다. 매일매일 즐거운 룰라바이는 고민이나 두려움으로 ...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아기 유니콘’ 에 선정_드림팩토리스튜디오
2020.08.25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중소기업부가 주관한 유망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선정되며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정부기관과 국민의 선택을 받아 거머쥔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앞으로 더욱 우수한 콘텐츠를 만들 ...
<프린세스 프링 이지툭툭블록>_이지피아
2020.08.24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8월호 품평 제품은 토이코코리아 ...
글로벌 머천다이징과 독점 계약 음악 엔터테인먼트 라이선싱 확대_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
2020.08.24
라이선싱 전문 에이전트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가 라이브네이션에 이어 글로벌 머천다이징(Global Merchandising Services Ltd.)과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음악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라이선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HEADLINE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5년 12월호 Vol. 267
제19회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 수상자 발표
커버스토리
더보기
샌드박스네트워크 김경림 IP Solution(IP사업총괄)본부장, 사업화에 초점 맞춘 첫 오리지널 시리즈예요
샌드박스네트워크, 게임 대결로 몬스터를 잡아라 <소맥거핀: 찰칵! 세계여행>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5년 12월호 Vol. 267
많이 본 기사
1
성업플러스 변동수 대표, 안전성 확보는 회사의 뿌리이자 가장 큰 자산
2
[12월의 뉴 TV 애니메이션] 나의 비밀친구 해치, 서울을 무대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마법 소동
3
2025년 11월 완구 순위
4
[12월의 뉴 극장판 애니메이션] 뽀로로 스위트캐슬 대모험,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라
5
2025년 11월 어린이 인기도서 순위
검색어 입력폼
Category
실시간뉴스
커버스토리
캐릭터
애니메이션
칼럼
공모전
전체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
공모전 소식
지원사업
아이러브캐릭터TV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전체
2024
2023
2022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