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캐주얼복으로 만나는 <에스더버니> _ 케이비젼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8 16:20:36
  • -
  • +
  • 인쇄
Business News

 

< 에스더버니 > 가 이랜드리테일의 브랜드 신디키즈와 함께 봄 시즌 아동 캐주얼복을 출시한다. 

여러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를 누려왔지만 아동 라인 캐주얼은 첫 출시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흔한남매 > 는 다양한 F&B 신제품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맛있는 가정의 달을 선사한다.




 

 

 

신디키즈와 손잡고 플레이룩 출시
에스더버니 플레이룩이 이랜드리테일의 걸리시 캐주얼 브랜드 신디키즈에서 출시됐다. 파스텔컬러에 에스더버니 만의 매력을 더해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된 플레이룩은 반팔티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에코백 , 휴대폰 가방 , 볼캡 , 양말 등의 패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4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할인과 에스더버니 캐릭터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 적극적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김현경 케이비젼 대표는 “ 이번 신디키즈 플레이룩은 10대 후반부터 30대 여성들에게 두루 인기인 에스더버니의 첫아동 라인 ” 이라며 “ 이를 대기업과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 ” 고 밝혔다.

 

 

 

 

< 흔한남매 > F&B 신제품 출시
롯데제과와 신세계푸드 , 삼육식품에서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F&B 분야 신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롯데제과는 지난해 큰 반응을 모았던 흔한남매 과자 선물세트를 새로운 패키지와 구성으로 출시한다. 신세계푸드에서는 ‘ 올반 찰핫도그 ’ 와 ‘ 모짜체다 찰핫도그 ’ , ‘ 치즈콕콕 ’ 등의 제품에 새로운 아트워크를 가미해 흔한남매 패키지로 묶은 올반 × 흔한남매 올반 핫도그 선물세 트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SNS를 통해 여러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새롭게 흔한남매의 F&B 라인에 합류한 삼육식품은 매콤 떡볶이 , 짜장 떡볶이 , 크림 떡볶이 , 로제 떡볶이 총 4가지 맛의 흔한남매 컵떡볶이를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모두 5월에 출시돼 흔한남매 팬들의 가정의 달을 맛깔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