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제작 중인 <좀비덤> 끊임없는 활약 _ 애니작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3 17:59:27
  • -
  • +
  • 인쇄
Business News

 

 

애니작의 대표작 < 좀비덤 > 이 시즌3로 제작되는 와중에도 KTX와 공항철도에서 방영을 시작하고 , 새로운 공익 캠페인을 선보이는 등 멈추지 않는 활약을 보여 주고 있다. 애니작은 좀비덤을 비롯해 < 시간여행자 루크 > 등 자사 콘텐츠를 중심으로 온라인 어린이날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신작 < 인:앱 > 은 7월 첫방송이 확정됐다.



 

 

< 좀비덤 > KTX · 공항철도 방영

애니작의 좀비덤 시리즈가 KTX와 공항철도에 설치된 모니터에서 방영되고 있다. 이번 배급은 연합뉴스와 함께 진행했다. 연합뉴스의 관계자는 “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애니메이션 좀비덤은 대사가 없는 슬랩스틱코미디로 , 누구나 공감 할수 있는 주제와 짧은 러닝타임이라는 요소 덕분에 나이 불문하고 승객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 며 이번 배급을 함께 하기로 한 이유를 밝혔다. 애니작은 현재 좀비덤 시즌3를 제작 중으로 더욱 새롭고 오싹한 재미로 웃음을 선사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TBS와 함께하는 새 공익 캠페인
애니작이 새로운 공익 캠페인 ‘ Bye Bye , 미세먼지! ’ 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를 비롯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것으로 TBS 등 유관기관과 함께 진행했다. Bye Bye , 미세먼지! 는 미세먼지와 기후변화에 대해 경각심을 제고하고 , 각종 연계 캠페인과 병행해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계획하에 마련되었다. 좀비덤 공익 캠페인은 코로나 예방 , 교통질서 등을 주제로 질병관리청 , TBS 등이 참여해 제작했으며 , 시의적절한 내용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어린이날 이벤트 , 온라인으로 더 풍성하게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작이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좀비덤 , 시간여행자 루크 등의 유튜브 채널 에서 24시간 몰아보기 스트리밍 이벤트 , 온라인 그림 그리기 대회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대면 행사가 전면 취소되면서 애니작은 온라인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해왔다. 좀비덤과 시간 여행자 루크의 유튜브 채널에 이어 신작 인:앱의 소셜미디어 채널도 론칭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 인:앱 > 7월 KBS 1TV 첫 방송
애니작의 신작 애니메이션 인:앱이 7월 17일 KBS 1TV 와 SK B tv 채널에서 방영된다. 인:앱은 지난해 12월에 진행했던 4주간의 특별 방영에서 높은 시청률을 보이면서 본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태다. 애니작은 인:앱의 본격적인 사업 준비를 겸한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5월부터 시작한다.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라이선스 및 공동제작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업계 내에서 이번 정규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큰 만큼 앞으로 활발한 사업 전개가 기대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