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항공박물관 캐릭터‘나래’ “꿈을 전하는 날개” _ 퍼니플럭스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4 17:38:47
  • -
  • +
  • 인쇄
Business News

 

 

 

퍼니플럭스가 국립항공박물관과 힘을 합쳐 만든 캐릭터 나래가 지난 4월 < 출동! 슈퍼윙스 > 방영을 통해 대중에게 첫선을 보였다. 국립항공박물관은 박물관의 캐릭터로 활약할 나래의 TV 출연을 기념하기 위해 현장 시사회와 기획전시를 열었다. 한편 < 엄마까투리 >는 4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나래의 첫 TV 출연 기념 시사회 열려
국립항공박물관의 대표 캐릭터 나래가 퍼니플럭스와 국립 항공박물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국립항공박물관은 나래의 첫 방송출연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월 나래 TV 방영 기념 현장 시사회와 ‘ 꿈을 전하는 날개 , 국립항공박물관 ‘ 나래 ’ 의 탄생 기획전시 ’ 를 개최했다. 나래는 국토교통부의 연구로 제작된 최초의 국산 민항기 KC-100과 최초의 초경량 항공기 KLA-100 모델을 기반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앞으로 국립항공박물관의 마스코트이자 어린이들의 공항 체험을 돕는 역할을 맡게 된다. 시사회는 130여명의 이벤트 당첨자 , 파워블로거 , 어린이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립항공박물관 1층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나래 기획전시는 5월 31일까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또한 출동! 슈퍼윙스 시즌5의 ‘ 항공박물관에 놀러가요 ’ 편과 나래의 탄생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가 1일 3회 상영된다.



 

 

 

 

 

이름: 나래(NARAE)
몸체: 국산 비행기 KC-100 ,
KLA-100 기반
직업: 박물관 큐레이터. 

항공역사와 과학지식에 해박하다.
특징: 출동! 슈퍼윙스의 새로운 멤버.
항공역사와 과학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출동!


< 엄마까투리 > 어린이 마스크 출시
엘라인에서 엄마까투리 어린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엄마까투리 4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일회용 제품으로 숨쉬기 편하도록 4단 입체 주름을 도입했고 , 멜트블로운 필터를 적용해 여름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UV 살균 공정으로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며 FITI 시험연구원 , KC 인증 , 공급자 적합성 판정을 통과해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이다. 전국 대형마트와 네이버 스토어팜 , 엄마까투리몰 등 여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