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은 <신비아파트>에 맡겨!” _ CJ ENM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3 11:05:02
  • -
  • +
  • 인쇄
Business News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 신비아파트 >가 어린이날을 맞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열리는 신비아파트 영통팬싸의 진행을 위해 럭키강이를 초청했고 , 또 지난 2월 열린 신비아파트 뮤지컬 온택트 공연의 실황을 다시 서비스하기로 했다. 한편 캐릭터 뿌까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출시 소식도 전해졌다.











럭키강이와 함께하는 영통팬싸
CJ ENM 투니버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럭키강이와 함께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를 연다.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5월 5일 오전 10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무료 온택트 팬미팅으로 아이돌 팬미팅 문화인 ‘ 영통팬싸 ’ 를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적용한 국내 최초 사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럭키강이와 신비 , 금비가 MC로 활약하는 신비아파트 영통팬싸에서는 캐릭터 통화 이벤트 , 팬레터 답장 이벤트 , 신비 · 금비와 함께하는 퀴즈쇼 , 신비아파트 특별판 스토리 최초 공개 등 어린이 팬들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드게임 2종 출시

보드게임 ‘ 신비아파트 파이프워크 ’ 와 ‘ 신비아파트 아파트 나무쌓기 ’ 가 새롭게 출시된다. 젬블로에서 선보인 신비아파트 파이프워크는 파이프 연결 형식으로 최대 4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 도깨비 신비와 금비 등을 그린 마카를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게임올로지에서 출시한 신비아파트 아파트 나무쌓기는 고스트가 출몰하는 층을 없애 신비아파트를 안전하게 쌓아 올리는 젠가 형식의 제품으로 , 블록을 빼거나 쌓아 올리는등 아파트가 무너지지 않게 하는 과정에서 흥미진진함을 느낄 수 있다.

 

 

 


 

 

 

 

 

                               

온택트 뮤지컬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가족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으로 방영된다.

지난 2월 진행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4 : 비명동산의 초대장 온택트 공연의 라이브 영상을 온라인 시청에 최적화되도록 편집한 녹화본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5월 5일 저녁 8시 네이버TV 및 인터파크 공연 페이지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3D 입체퍼즐 , 에코백 만들기 , 뮤지컬 워크북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판매 중으로 공연 및 굿즈와 함께라면 집에서도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게임 ‘ 요리해 뿌까 ’ 글로벌 동시 출시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와 인디게임 제작팀 슈퍼썸이 함께 개발한 모바일 타이쿤 게임 ‘ 요리해 뿌까 : 푸드트럭 으로 세계일주 ’ 가 지난 4월 세계에서 동시 출시했다. 요리해 뿌까는 전 세계를 돌며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콘셉트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션 수행을 통해 푸드트럭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뿌까 , 가루 , 아뵤 등 친숙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욱 재미가 있다. 국내뿐 아니라 뿌까 캐릭터 선호도가 높은 북미 , 유럽 , 남미를 중심으로 요리해 뿌까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