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로보카폴리> 공식 스토어 개설 _ 로이비쥬얼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2 16:17:17
  • -
  • +
  • 인쇄
Business News



< 로보카폴리 > 의 공식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믿을 수 있는 공식 스토어 덕분에 온라인 구매 시 진품 여부를 구별 하느라 힘들었던 소비자들의 고민이 줄어들고 판매도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완에서는 지난달 쏭쏭뮤지엄이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토요일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공식 스토어 오픈으로 판매 활기 더해
로이비쥬얼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로보카폴리 공식 스토어를 열고 주요 완구류는 물론 문구류와 도서류 및 생활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 와 다이캐스팅 등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스타터팩 , 마스터팩 , 올인원 슈퍼팩 등의 6가지 종류의 패키지는 로보카폴리 공식 스토어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에게 로보카 폴리 허브크림 등을 증정하고 허그맘허그인 , 캘리클럽 등의 제휴사 할인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로이비쥬얼 신승호 이사는 “ 제품의 진품 여부에 대한 소비 자들의 불안을 잠재울 수 있도록 로보카폴리 팬들이 믿을수 있는 온라인몰을 마련했다 ” 며 “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패키지 구성과 제휴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것 ” 이라고 전했다.

 


 


 



용감한 어린이에게 로보카폴리 구조대상
로이비쥬얼이 초등학생 최하나 양에게 로보카폴리 구조대상을 시상하고 장학금 100만원을 함께 전달했다. 최 양은 심정지 상태에 빠진 아버지를 119와의 영상통화를 통해 심폐소생술로 살려낸 용감한 어린이다. 이번 시상은 지난달 로보카폴리와 NC다이노스 , 경남소방 본부가 함께 진행한 ‘ 슈퍼히어로데이 ’ 프로모션이 열린 창원 NC파크에서 진행됐다. 경기에 앞서 최 양이 시구를 , 당시 영상통화로 응급처치 방법을 지도한 경남소방본부의 강수용 소방위가 시타를 했다. 최 양은 이날 합천군에 6월 개관 예정인 경남안전체험관의 로이 전동차를 타고 등장했다. 최 양은 “ 아버지의 응급처치를 도와주신 소방관분들과 이런 기회를 주신 로이비쥬얼에 감사하다 ” 고 소감을 밝혔다. 로이비쥬얼은 앞으로도 용감한 어린이나 어린이를 구한 소방관과 경찰 공무원 , 시민들에게 로보카폴리 구조대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타이완 , 쏭쏭뮤지엄 방영 시작
로보카폴리의 최신작 쏭쏭뮤지엄이 지난 4월 타이완의 어린이 채널 YOYO 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YOYO TV는 5월 ‘ 로보카폴리 가든파티 ’ 를 열어 아이들이 로보카 폴리와 함께 춤과 노래를 따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타이완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로보카폴리 라이선싱 상품 출시와 오프라인 이벤트도 여전히 활발하다. 타이완의 어린이날인 4월 4일을 맞아 타이완 세븐일레븐 전국 6,300개 지점에서 프로모션용 폴리 & 엠버 오토카가 출시돼 5개월 동안 판매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