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_ < 린다의 신기한 여행 동화책 > _ 탁툰엔터프라이즈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16:00:50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6월호 품평 제품은 탁툰엔터프라이즈의 <린다의 신기한 여행 동화책>과 대원씨아이의 <제페토 슬라임파티 사다리 게임>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권은정(블로거 권꽁)
60쪽으로 구성돼 아이가 집중하기 적당한 분량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호기심을 갖고 계속 읽을 수 있도록 하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배문홍(블로거 Homiedaddy)
소녀 린다와 강아지 루이가 호기심 가게에서 펼치는 에피소드를 담은 동화책이에요. 이야기가 참신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그림도 무척 귀여워요.


 

 

 

 

 

김지현(블로거 투엘홀릭)
호기심 가득한 소녀 린다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애니메이션으로 봤지만 동화책으로 접하니 또 다른 느낌이에요. 팝업북이어서 아이가 더 흥미롭게 읽어요.

 

 

 

 

 

 

권조은(블로거 포도)
색감이 아름답고 그림도 귀여워 책에 관심이 없는 아이들도 좋아할 듯해요. 특히 글과 그림만 보다가 집중력이 떨어질 때쯤 등장하는 입체 팝업이 주는 재미가 쏠쏠해요.






김경숙(블로거 율러블리)
한글 버전과 영어 버전으로 구성돼 있어요. 한글을 모르더라도 책 속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듣다 보면 아이들의 상상력이 쑥쑥 자랄 것 같아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언어능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동화책이에요. 중간에 입체 팝업이 있어 이야기의 몰입감과 즐거움이 배가돼요. 애니메이션의 생동감을 섬세하게 잘 표현한 것 같아요.

 

 

 

 

 

 

나유신(블로거 여행가삐삐)
중간중간 집중력과 흥미가 떨어질 수 있는데 그럴 때쯤 팝업이 등장해 지루할 틈이 없어요. 다만 팝업 재질이 좀 약해 살살 다뤄야 해요.

 

 

 

 

 

 

 

남선화(블로거 온리유)
이야기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정말 흥미진진하고 팝업이 있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영어 버전도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어요.

 

 

 

 

 

 

 

김미림(블로거 미미랜드)
모험과 여행을 좋아하는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동화책이에요.
글밥이 많지 않아 미취학 어린이나 초등 저학년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따뜻한 느낌의 그림을 보는 재미는 물론 이야기가 흥미로워 아이가 단숨에 읽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본 린다의 신기한 여행을 동화로 만나니 느낌이 새로워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한글 버전과 영어 버전의 이야기와 그림이 같아 아이들의 영어공부에 활용하기 알맞아요. 중간에 나오는 팝업이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주고 일러스트와 색감도 독특하면서도 귀여워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