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명: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 수입: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유)
· 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 장르: 애니메이션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104분
세계적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첫 번째 시리즈 ‘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 이 11월 개봉한다.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 ‘ 귀멸의 칼날 TV판 ’ 시즌1의 내용을 편집한 스페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평범한 소년이던 주인공 탄지로가 하룻밤 사이 가족을 잃고 유일하게 살아남았지만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눈발이 휘날리는 장면을 섬세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연출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주인공 탄지로의 처절한 성장 스토리 등 다채로운 명장면들을 대형 스크린과 완벽한 사운드로 보여줘 작품에 대한 감동이 더욱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이 2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11월 극장가에 첫 출사표를 던진 이번 스페셜 극장판에 이어 앞으로도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 등의 시리즈가 연달아 개봉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는 귀멸의 칼날 마니아뿐 아니라 아직 보지 못한 이들에게 작품 ‘ 정주행 ’ 으로 감동을 음미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