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고엔터테인먼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샤샤&마일로 문구 신상품을 출시했다.
가디언즈 고양이들이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의 스프링 수첩, 아크릴 자, 마스킹테이프 등 3종으로, 앞서 발매한 떡메모지, 아크릴 볼펜, 스티커, 피규어 키링 1종, 손목쿠션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이다.
샤샤&마일로 상품은 현재 네이버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구매자 모두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거나 상품별로 랜덤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채널에서 증정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샤샤&마일로> 유튜브에서 만나요
TV와 모바일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었던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를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샤샤&마일로 유튜브 채널에 part1 본편을 모두 공개하고 본편에서 다루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편도 매주 토요일마다 업로드하고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6월부터 part2를 추가로 공개하는 한편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뿡어 카페> 이제 쇼츠로 즐겨요
핑고엔터테인먼트가 유튜브 쇼츠에 오리지널 IP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뿡어카페 영상을 올리며 쇼트폼 시청자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노래와 율동을 따라 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유아 콘텐츠다. 뿡어카페는 팥을 잃어버린 붕어빵 뿡어와 커피콩 콩이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에피소드 24편을 몰아 볼 수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1분 이하의 짧은 영상을 많이 찾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오리지널 IP를 활용해 쇼트폼 형태로 공개할 계획이다.
핑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자극 없고 편안한 내용의 오리지널 IP를 즐기면서 지친 마음을 달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