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와 이마트24에서 만나요
고양이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의 캣츠 젤리 신상품이 출시됐다.
캣츠 젤리는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 형태의 패키지 안에 젤리가 들어있는 상품으로 주인공 샤샤와 마일로, 악당 루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젤리를 다 먹으면 패키지는 키링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KC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가까운 GS25와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하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캣츠 젤리와 더불어 샤샤·마일로 고양이 손목 쿠션과 어린이 판초 비치타월, 미니 에코백도 선보였다. 네이버스토어, 지마켓, 옥션, 마플샵, 쿠팡에서 만날 수 있으며 10월에는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한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샤샤&마일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샤샤&마일로> part2 다양한 채널에서 보세요
9월부터 애니맥스, LGU+ 아이들나라에서 샤샤&마일로 part2를 방송한다.
애니맥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연속 방영하고, LGU+ 아이들나라에서는전에피소드를볼수있다.
샤샤&마일로 part1·2는 현재 EBS와 투니버스에서 매주 재방송하며 OTT 티빙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샤샤&마일로 방영 일정은 인스타그램, X(트위터)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영 편성표는 매주 월요일에 업데이트한다.
샤샤&마일로는 인간과 고양이, 그리고 하이브리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주인공 샤샤와 마일로가 악당 루카의 사악한 음모로부터 크레센트섬을 수호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part1은 루카의 음모로부터 크레센트섬을 지키는 이야기가 주된 내용이었다면 part2에서는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주인공들의 비밀과 크레센트섬의 진실이 밝혀지는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part2 ‘가디언즈의 시작’ 에피소드는 주인공 샤샤와 마일로의 친구 잇지가 샤샤와 마일로에게 가디언즈의 전기를 쓰자는 제안으로 시작한다. 샤샤와 마일로는 폭풍이 불던 날 처음 만나던 순간을 회상하고, 차츰 과거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에피소드는 처음으로 인간과 고양이로 변신하는 순간과 가디언즈가 되길 결심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영웅으로서 사명을 갖고 한층 성장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여운을 남긴다.
이 밖에도 삼촌 레오, 샤샤와 마일로의 숨겨진 비밀을 다룬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에피소드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국제방송영상마켓 2024 참가
핑고엔터테인먼트가 8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방송영상마켓(BCWW) 2024에 참가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참가한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여러 업체와 만나 IP 라이선싱과 영상 배급에 관한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BCWW를 통해 국내 IP 배급과 관련한 추가 미팅을 성사시키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얻었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