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화끈한 쥬라기캅스와 데스 · 리안의 흥미진진한 대결 _ 스튜디오버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2 08:00:30
  • -
  • +
  • 인쇄
Cover Story

 

 

 

6,500만 년 전 지구를 침략한 우주의 절대악 데스바리안을 달에 봉인한 뒤 지구 곳곳에 탈것의 형태로 숨어 지내는 5대의 쥬라기캅스. 끝내 부활한 데스바리안에 맞서 리더 공찬과 함께 지구를 지키기 위한 대결을 펼쳤던 쥬라기캅스가 시즌3부터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온다.


9월 8일 MBC 첫 방영
봉인에서 풀려난 데스바리안은 새롭게 탄생시킨 자신의 분신 데스와 리안에게 쥬라기캅스를 찾아 없애라는 지시를 내리고 , 데스와 리안은 고대 화석을 악당 로봇으로 변신시켜 공찬과 친구들을 위협해온다. 위기의 순간을 맞은 그때 쥬라기 커맨더에서 5대의 공룡 코어 중 하나인 쥬라기캅스의 대장 쥬피노가 소환된다. 공찬과 친구들 , 그리고 새로운 쥬라기캅스는 데스와 리안 일당이 악당 로봇으로 만들어버린 고대생물 화석들을 되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스튜디오버튼의 명랑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시즌3가 오는 9월 MBC에서 방영된다. 시즌3에서는 데스바리안이 탄생시킨 분신 데스와 리안이 새롭게 등장해 고대생물 화석을 메카괴수로 변신시켜 쥬라기캅스를 공격한다. 이에 공찬과 친구들 , 그리고 미니공룡으로 거듭난 쥬라기캅스는 이들과 대결을 펼치면서 우정을 쌓아가고 유쾌한 이야기로 웃음도 선사한다.
스튜디오버튼 측은 “ 때론 유머러스하고 때론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보여주고 , 미니공룡뿐 아니라 악당 로봇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 ” 이라고 전했다.
스튜디오버튼은 시즌3 방영에 이어 내년 5월 어린이날에 맞춰 쥬라기캅스 극장판 : 공룡시대 대모험을 개봉하고 8월에는 TV시리즈 시즌4를 론칭할 예정이다.
시즌4 방영 전에 선보일 극장판 쥬라기캅스는 팬층을 더욱 두텁게 하고 라이선스 사업성을 극대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와 리안 일당과 작지만 화끈한 쥬라기캅스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지는 시즌3는 9월 8일 낮 12시 20분 MBC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1분 분량의 27편 , 스페셜 편집본 3편 등 30회 분량이 연속 방영된다. 
9월 15일 이후에는 애니맥스와 카툰네트워크를 시작으로 케이블TV , 유튜브 , IPTV , OTT 등 여러 플랫폼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아울러 8월에는 서울지방경찰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쥬라기캅스를 활용한 캠페인과 홍보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서 사업설명회 개최
스튜디오버튼은 쥬라기캅스 시즌3 방영에 앞서 지난 7월
8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아이러브캐릭터라이
선싱쇼 2021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관심 있는 파트너사
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김호락 대표는 “ 시즌3는 전작과 달리 작품 기획과 시나리
오에 대대적인 변화를 줘 다소 거칠거나 폭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요소는 줄이고 귀엽거나 유머러스하고 현실성 있
는 요소를 늘렸다 ” 고 설명했다.

특히 “ 국회의사당 , 독도 , 숭례문을 배경으로 설정하는 등 우리나라 정서에 맞는 스토리로 구성하고 미니공룡들의 비중을 높였으며 로봇들의 디자인도 수정한 만큼 시즌3는 리부트 버전의 뉴 쥬라기캅스라고 할 수 있다 ” 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라이선싱 사업과 관련해 “ 메인 완구사인 오로라월드가 변신완구 , 사운드류 , 피규어 세트 등 14종 이상을 8월에 출시한다 ” 며 “ 서울트레이딩 , 토이코코리아 , 비앤비 퍼즐 , 대교출판 등과 잡화 , 식품 , 출판물 등을 선보이고 얼킨 , 유니즈소프트 등과 의류 , 게임 관련 상품화 계약도 체결했다 ” 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 아이들에게 영원한 판타지 대상인 공룡과 정의로움의 상징인 경찰 캐릭터가 결합한 쥬라기캅스는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춰 호흡하며 친근함을 선사한다 ” 며 “ 최소계약금액(MG)보다 러닝개런티에 중점을 두고 있으니 관심 있는 라이선시라면 언제든 연락 바란다 ”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