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핑크퐁 아기상어 컬러 LCD 스마트 드로잉패드 > _ 아이윌컴퍼니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5 11:00:06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4월호 품평 제품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과 아이윌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컬러 LCD 스마트 드로잉패드>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핑크퐁 아기상어 컬러 LCD 스마트 드로잉패드>

 

 

 

김경은(블로거 갱맘)
손아귀 힘이 약한 아이들도 쓰는 연습을 하며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는 제품이에요.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김지현(블로거 투헬홀릭)
쉽게 썼다 지울 수 있어 그림을 그리거나 글자 쓰기를 연습할 때 매우 유용해요. 귀여운 스탬프와 다양한 투명필름도 들어 있어 활용도가 좋네요.

 

 

 

 

 

 

 

남선화(블로거 온리유)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거나 투명필름으로 미로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숫자와 알파벳도 익히기 좋아요. 







박수진(블로거 수친니)
터치감이 부드럽고 실제 펜으로 그린 것처럼 화면에 표현되니 놀라워요. 필름을 덧대 그림이나 글자를 따라 쓰는 연습도 할 수 있어요.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아이가 상상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며 그림을 그리거나 글자를 쓸 수 있고 교육용 필름으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도 있어요.

 

 

 

 

 

 

 

 

 

 

 

옥영언(블로거 사랑스러운 옥이)
버튼만 누르면 한 번에 지워지니 꼭 마법의 스케치북 같아요. 몇 번을 그리고 지워도 자국 하나 남지 않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다른 제품과 달리 펜에 끈이 달려 잃어버릴 위험이 없어 좋아요.
도장 찍기, 길 찾기, 글자 쓰기 등 다양한 놀이학습을 할 수 있는 구성품도 마음에 쏙 들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종이나 연필, 지우개 등이 필요 없고 버튼만 누르면 한 번에 지울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그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글자나 그림을 따라 쓰거나 숨은그림찾기 등의 놀이도 즐길 수 있는 필름이 들어 있는 게 특징이에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의 외출 필수템이 됐어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크기가 제법 크지만 가벼워서 갖고 다니기 편해요. 패드와 펜을 연결해주는 스트랩이 따로 있어 펜을 분실할 염려가 없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가벼워서 어디든 휴대하고 다닐 수 있어 좋아요. 아이가 요즘 한창 한글과 숫자에 관심을 보이는데 따라 쓸 수 있는 놀이 필름이 들어 있어 유용하네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