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즐거운 오감체험 놀이로 가득한 에듀테인먼트 _ 5월 뉴 애니메이션 _ 팡팡다이노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0 13:34:25
  • -
  • +
  • 인쇄
Preview

 

마주치는 모든 것이 놀이가 되는 아이들의 눈앞에 나타난 커다랗고 진귀한 음식들. 그 속에서 펼쳐지는 놀이에 푹 빠지다 보면 어느새 오감능력과 협동심이 훌쩍 자라 있다. 유쾌한 놀이를 찾아내는 아기 공룡 들의 신비한 마을 < 팡팡다이노 > 의 세계가 5월에 펼쳐 진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의 신작 팡팡다이노는 아이들의 창의적인 시각과 논리적인 사고를 길러주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다. 호기심 가득한 아기 공룡들은 다채로운 색깔과 질감 , 모양 , 향기를 가진 거대한 음식이 그저 신기하고 재미있기만 하다. 알록달록하고 향기롭고 아삭하거나 말랑한 질감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에 기어오르거나 맛을 보고 냄새를 맡으며 유쾌한 놀이를 찾아낸다. 팡팡다이노는 극적 재미를 높이기 위한 오해나 다툼 , 갈등 에서 비롯되는 교훈보다 즐거운 오감체험 놀이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발달시키고 협동심을 일깨우며 아이들의 자기발견 학습을 돕는다. 특히 이야기와 그림퀴즈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 하면서 교육적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장르 콘텐츠라는 점에서 국내외 교육 관련 업체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7분 분량의 에피소드 52편으로 구성된 팡팡다이노 시즌1 은 5월 6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KBS 방영을 시작으로 국내와 중국의 OTT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 측은 “ 팡팡다이노는 평범한 일상과 즐거운 놀이를 통해서도 아이들의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품 ” 이라며 “ 팡팡다이노를 ‘ 우리 아이 첫 애니메이션 ’ 이란 글로벌 프리스쿨 종합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 ” 이라고 전했다.

 

 

· 작품명 : 팡팡다이노
· 장르 : 에듀테인먼트
· 타깃 : 2∼4세
· 포맷 : CGI 애니메이션 시리즈
· 분량 : 7분×52편
· 방영채널 : KBS





 

 

 

모모 ( Momo ) 
영리하고 현명하며 문제가 생길 때마다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해결책을 제시한다. 언제나 “ 좋아 ” 를 외치면서 모험심 강한 리더십을 발휘한다.

 

 

티티 ( Titi )
힘이 세고 장난기 많은 개구쟁이. 길을 잃고 헤매기 일쑤지만 “나만 믿고 따라와” 를 외치는 우직한 스타일이어서 언제나 맨 앞에 나선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이 매력이다.

 

 

카카 ( Kaka )
호기심이 많고 쾌활하며 적극적인 성격을 지녔다. 무엇이든 냄새부터 맡는 경향이 있고 후각이 발달해 미세한 냄새도 잘 맡는다. 카카가 맡은 냄새를 따라가면 음식이 나타나기도 한다.

 

 

뚜뚜 ( Tutu )
청각이 좋고 섬세한 성격이어서 어려운 작업도 척척 해낸다. 섬세한 만큼 다른 아이들을 위로 하고 포근하게 감싸는 역할을 한다.

 

 

 

포 ( Po )

몸집이 작아 어려 보이지만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내는 무한긍정 성격의 소유자. 

다른 친구들의 끝말을 따라 하는 버릇이 있으며 기분이 좋으면 귀를 팔락거리며 위로 붕붕 뜬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