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F_<가나디> 팝업이 왔어, 나 안아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1:00:03
  • -
  • +
  • 인쇄
Business News

 

캐릭터 브랜드 가나디 팝업스토어가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쿠킹 클래스를 테마로 가나디 캐릭터들이 요리를 준비하는 것처럼 공간을 아기자기하게 연출했고 색다른 비주얼의 MD 상품으로 꾸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팝업에서는 중형 인형, 보디 필로, 키링, 얼굴 쿠션 등 봉제류를 비롯해 문구류, 데스크용품, 스마트폰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선보였다.


특히 팝업 오픈과 동시에 론칭한 스파오 협업 의류 라인업(반팔 파자마, 반팔 티셔츠 등)과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 포토 프레임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화제였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가나디 스티커와 CU 음료 랜덤 박스 응모권,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나디 얼굴 부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나디 대형 쇼핑백을 증정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사은품은 모두 조기 소진됐다.

 


HNF는 “5월 7일 카카오톡으로 진행한 사전 예약이 개시 17분 만에 마감되고 15일 개장 당일에는 오전 8시부터 입장 대기 줄이 이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질 정도로 팝업을 향한 열기가 뜨거웠다”며“현장을 찾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확장성과 강력한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한 사례여서 향후 전개할 오프라인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가나디>×CU 음료 4종 출시
편의점 CU가 가나디 콜라보레이션 음료를 출시했다. 상큼한 레몬 맛, 자몽 맛 비타민워터 2종과 깔끔한 맛의 제로 슈거 녹차 음료 2종으로, 가나디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꾸며 건강한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귀여운 비주얼과 차별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가나디 손 선풍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한다.

 


선풍기에는 냉각 패드가 들어 있어 얼굴이나 목 등에 대고 냉찜질을 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훨씬 시원한 바람을 일으킨다. 특히 전원을 켜면 3초 만에 급속 냉각이 시작되는 냉각형 에어컨 선풍기여서 무더운 여름철 효과적인 쿨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3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다. 가나디 캐릭터 스티커와 전용 스트랩이 함께 들어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달콤함이 가득한 <포코리프렌즈> 스위트 빌리지
포코리프렌즈의 달콤한 기운이 가득한 팝업스토어 ‘스위트 빌리지’가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서울시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서 열렸다.

 


포코리와 친구들이 딸기정원에서 놀고 초코연구소에서 비밀 실험을 하며 달콤한 하루를 보낸다는 콘셉트로 꾸민 이번 팝업은 3개의 체험존을 순서대로 돌며 미션을 완수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코너를 운영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딸기정원에서 포코리의 친구 버디와 함께 나무에 숨겨진 딸기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고 초코연구소에서 담숙과 함께 대형 퍼즐 맞추기 체험을 한 뒤 포토광장에서 런지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통해 스티커, 엽서, 양말, 마카롱, 무드등, 와이드 글라스, 쿠션 등을 증정했다.

 

 

또 수제 마카롱과 크럼블, 머핀, 에그타르트, 치즈케이크, 쿠키, 음료 등 포코리프렌즈의 달콤하면서도 발랄한 에너지를 맛으로 느껴 볼 수 있는 디저트존도 마련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