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고엔터테인먼트, <샤샤&마일로>와 함께한 어린이날 대축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08:00:09
  • -
  • +
  • 인쇄
Business News

 

핑고엔터테인먼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 친화 도시를 지향하는 전북 완주군에서 열린 어린이날 대축제에 참가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5월 3일 완주군청 앞 어울림마당에서 열린 2025년 어린이날 대축제에서 고양이 봉제 인형, 얼굴 쿠션, 비치 타월 등 샤샤&마일로 캐릭터 상품을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기증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지역 행사에 적극 참여해 어린이 시청자와 만나는 기회를 꾸준히 늘려 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5,0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현장을 찾아 각종 프로그램과 체험을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별편으로 알아보는 <샤샤&마일로> 비하인드 스토리
사악한 루카 일당의 음모로부터 자신들의 고향 크레센트섬을 지키는 고양이 히어로의 이야기 샤샤&마일로. 완벽한 히어로라기보다 오히려 익숙한 친구 같은 모습, 그리고 히어로서의 책임감과 고충, 영웅의 역할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담아내며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학생이자 히어로로 살아가는 고양이 영웅 샤샤와 마일로의 평범한 일상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본편에서 공개하지 않은 샤샤와 마일로의 숨은 뒷이야기는 바로 샤샤&마일로 특별편에서 만날 수 있다.

 

 

특별편은 위기를 해결하는 영웅의 모습이 아닌, 여행을 떠나거나 친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등 샤샤와 마일로의 평범하지만 유쾌한 일상을 중심으로 한 에피소드 12편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스트리트 고양이 파이터’는 하스켈 선생님의 DJ 파티에 난입한 가디언즈와 루카 일당이 별안간 댄스 배틀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 고양이들의 화려한 춤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청소를 하다 집 안을 엉망으로 만드는 가디언즈, 반려견 봉봉이의 뼈다귀 집착, 루카 일당의 엉뚱한 계획 등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에피소드로 가득하다.

 

샤샤&마일로 특별편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현재 매주 토요일마다 part2의 에피소드를 차례로 공개 중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