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엄마 까투리의 시즌6 방영과 함께 새로운 블록 완구 시리즈가 출시됐다.
시즌6는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들이 숲을 떠나 도시로 이사하며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장보기, 도시에서 맞닥뜨리는 문제 해결 과정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보여준다.
새로운 환경에서 친구들과 유치원 생활을 시작하고 이웃과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익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새로 나온 블록 완구 시리즈는 유치원, 소방서, 병원, 집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테마별 세트를 모두 모으면 하나의 도시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모듈식 디자인을 적용해 조립도 간편하다.
퍼니플럭스는 “애니메이션 속 주요 장소를 블록으로 재현하면서 공간 감각과 창의력을 발휘해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다”며 “아이들이 더욱 풍성한 놀이를 경험하고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실에서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 까투리 블록 완구 시리즈는 슈퍼윙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엄마 까투리 시즌6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7시 30분에 EBS에서 방영한다. 3월 20일부터는 대교어린이TV를 시작으로 케이블, IPTV, OTT에서도 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