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장난꾸러기 초능력자들이 돌아온다 _ 6월의 뉴 애니메이션 _ 히어로 써클 시즌2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3 11:00:27
  • -
  • +
  • 인쇄
Preview
스튜디오티앤티가 만든 TV시리즈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2가 6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EBS 1TV에서 방송된다. 무더운 여름에 맞춰 돌아온 장난꾸러기 초능력자들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기상천외하고 엉뚱한 이야기를 펼쳐놓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히어로 써클은 초능력을 지닌 학생들이 동아리를 만들어 학교에서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린 일상 코미디물로 시즌1은 학교 내 다양한 동아리의 조연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보여줬다.
11분 분량의 에피소드 26편으로 구성된 시즌2는 세계관을 더욱 확장해 라이벌 학교와 체육대회를 갖거나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시대로 떠나고 실제 빌런과 대결을 벌이는 이야기들로 꾸며진다. 특히 히어로 써클 동아리가 만들어진 배경에 관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2월 인도네시아 NET TV에서 첫 방영된 히어로 써클은 오는 9월 태국 Cartoon Club(카툰 클럽)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중국과 남미 지역에서의 방영도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해외시장 진출에 속도가 붙고 있다.

 

 

또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히어로 써클 런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지역에 함께 출시됨에 따라 인지도 상승을 견인할 전망이다.
스튜디오티앤티 측은 “출판만화, 보드게임 등 2차 콘텐츠를 소재로 다채로운 사업을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낼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