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0월호 품평 제품은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의 <귤빛 코알라>와 마코빌의 <치타부 스토리 액티비티 북>이다.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치타부 스토리 액티비티 북
김정선(블로거 안나씨)
아이들이 관심을 갖기 좋은 탈것, 동물, 공룡, 바다 동물, 응가 등으로 주제가 나눠져 있어 4∼5세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워크북으로 알맞은 것 같아요.
박미리(블로거 서대이)
동화를 따라가며 색칠하기, 점 잇기, 미로 찾기 같은 활동을 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어요.
남정민(블로거 빵정민)
누리과정 주제를 담아 엄마표 홈스쿨링 교재로 딱이에요. 학습과 놀이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 집콕템으로 추천해요.
김효진(블로거 안흔한남매맘)
미로 찾기, 선 긋기, 색칠하기, 오리기, 숨은그림찾기 등 매번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어 싫증 날 틈이 없어요. QR 코드를 찍으면 주제에 관한 동요 영상도 나와요.
이미연(블로거 면땅이)
내용에 따라 쉽고 간단한 건 동생이 하고, 보다 어렵고 복잡한 건 언니가 하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책이어서 더 좋았어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아이가 아침에 눈뜨자마자 책을 꺼내고 자기 전에도 꼭 한 장씩 펼쳐보며 놀이하듯 즐겨요. 아이가 스스로 집중해서 책에 빠져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해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그림책을 읽으면서 그와 연계된 놀이 학습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창의적인 놀이가 많이 담긴 워크북이에요.
정수연(블로거 단디반디맘)
5권이 세트인데 동물, 공룡, 탈것, 응가, 바다 동물 등 누리과정에서 엄선한 주제로 구성돼 유익해요. 스티커, 색칠, 선 긋기, 오리기 등 놀이 활동도 다양해요.
조혜린(블로거 글향기린)
단순한 스티커 북이 아니라 스토리와 학습, 놀이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책이네요. 구성이 탄탄해 홈스쿨링 교재로도 충분히 가치 있어요.
홍지민(블로거 똑똑민이네)
4∼6세 아이가 집에서 활용하기에 딱 좋은 교재예요. 연령대에 맞춰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5권으로 구성돼 매일 조금씩 꺼내 쓰기 좋아요.
홍한별(블로거 워킹맘 앨리)
스티커 붙이기부터 색칠하기, 한글 따라 쓰기까지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QR 코드를 찍으면 책의 스토리를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점도 좋네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