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9월호 품평 제품은 투즈디자인스튜디오의 <따리몽땅 도깨비의 요술보자기>와 스타원엔터테인먼트의 <톰토미 스티커 색칠놀이>다.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톰토미 스티커 색칠놀이
김효진(블로거 안흔한남매맘)
다양한 주제별 장면이 그려져 있고 빈칸에 맞춰 붙일 스티커도 가득해요. 이야기를 만들며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놀이북이라 훨씬 더 재미있어해요.
김정선(블로거 안나씨)
톰토미는 물론 루나, 리오, 다다 등 다양한 캐릭터 시안이 있어 재미있게 색칠놀이를 해볼 수 있어요. 왼쪽에 견본 이미지가 있어 따라 그리기도 좋아요.
남정민(블로거 빵정민)
톰토미 스티커와 색칠놀이 덕분에 아이가 요즘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4∼5세 아이들에게 딱 좋은 집콕 놀이 아이템이에요.
박미리(블로거 서대이)
롤 색칠 스티커는 포스트잇처럼 붙였다 떼기 좋아서 테이블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종이를 고정해 색칠할 수 있어요.
이미연(블로거 면땅이)
그림이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3∼5세 어린아이들도 쉽게 해볼 수 있어요. 다양한 그림을 색칠하면서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기 좋아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스티커가 다양하고 색칠하는 그림이 선명해요. 색칠하면서 집중력과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주는 놀이북이에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책을 펼치자마자 눈에 띈 건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들이었어요. 이제 막 숫자 공부를 시작한 아이가 숫자를 따라 쓰는 걸 보니 기특해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그림이 큼직해서 색칠 도구를 다루는 데 서툰 유아들이 사용하기 좋아요. 선 긋기나 다른 그림 찾기 등이 있어서 한 권으로 여러 활동을 할 수 있으니 좋네요.
정수연(블로거 단디반디맘)
색칠, 스티커, 선 긋기 등 구성이 다양해 방학 때 집콕 놀이 아이템으로 너무 좋았어요. 아이의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데 도움이 돼요.
홍지민(블로거 똑똑민이네)
단순히 시간 보내기용이 아니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놀이북이에요. 아이가 차분히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난 게 마음에 들었어요.
홍한별(블로거 워킹맘 앨리)
스티커 놀이북이지만 책을 펼치면 색칠하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놀이와 학습을 할 수 있는 만능 책이에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