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채널로 영역 확장 _ 스튜디오더블유바바

/ 기사승인 : 2021-04-28 16:08:09
  • -
  • +
  • 인쇄

Business News


.


.


.


.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애니메이션 < B패밀리 > 가 3월부터 재능TV 등으로 방영 채널을 확장했다는 소식이다. 지난해 유튜브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여러 미디어와 TV 채널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것. 또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이 출시 중이며 , 연내 출시를 목표로 신규 모바일게임도 개발되는 중이다. 올봄에도 B패밀리는 팬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


.


147-162수정.


147-162수정


.


.


147-162수정


.


.


.


147-162수정


.


.


재능TV, 대교어린이TV서 방영


B패밀리가 지난 3월부터 재능TV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방송되고 있으며 , 대교어린이TV 채널에서도 방영될 계획 이다.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B패밀리는 유튜브 채널 B하우스를 통해 최초 공개됐고 , 지난 1월부터 매주 수요일 애니맥스 에서 방영되었다. 이후 꾸준히 방영 채널을 확장하는 중이다. 트윈덕 , 모질라 , 구루푸 , 콩 등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매력 적인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B패밀리는 각 편이 1분 내지 3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매회 좌충우돌 사건과 유머를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


.


147-162수정


.


.


.


마스크 패치 출시, 게임 개발 등 라이선스 쾌조


B패밀리가 최근 B패밀리 마스크 사이다 패치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라이선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원작의 신규 모바일게임 ‘ Different Action ( 가제 ) ’ 이 출시를 준비 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B패밀리 마스크 사이다 패치는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착용에 지친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패밀리 캐릭터가 디자인된 패키지가 특징으로 마스크 안에 붙이면 아로마향이 나며 오랫동안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B패밀리는 다수의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며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이다. 또 Different Action은 전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장르로 개발 중이며 , B패밀리 각 캐릭터의 매력이 잘 반영된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이 한창이다. 이렇듯 B패밀리는 애니메이션 , 게임 ,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


.


.


22


.


.


.


.


.


.


.


.




.


.


.


..


.


.


.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