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분간의 대모험으로 거듭난 <시간여행자 루크> _ 애니작

/ 기사승인 : 2021-04-26 19:14:36
  • -
  • +
  • 인쇄

Business News


.


.


.


.


애니작이 새로운 포맷으로 선보인 < 시간여행자 루크 > 의 이집트 편을 베트남CGV에 수출했다. 기존에 1편당 11분 분량이었던 에피소드들을 나라별로 다시 구성해 1편당 60분 분량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판로를 열기 시작한 것이다. 또한 < 좀비덤 > 은 KTX와 공항철도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올봄 , 애니작 콘텐츠는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


.


.


131-146수정


.


.


새 포맷으로 판로 개척


애니작이 시간여행자 루크의 새로운 포맷을 선보였다. 기존에 1편당 11분 분량 , 총 52편으로 구성됐던 포맷을 1편당 60분 분량 총 10편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시간여행자 루크는 10개의 나라를 배경으로 유물과 유적을 되찾는 유물수비대의 활약을 담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 나라별로 5개의 에피소드가 하나의 이야기를 이루고 있다. 1편부터 5편까지에 해당하는 이집트 편을 새로운 방식으로 바꿔 ‘ 시간여행자 루크: 유물수비대의 탄생 ’ 이라는 제목으로 베트남CGV에 수출했다. 애니작은 이미 새로운 포맷의 시간여행자 루크를 이번 설 특집으로 투니버스에서 방영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챔프 , 애니원 , 애니박스 채널에서도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총 10편을 별도 편성해 방영키로 했다. 이는 대원씨아이에서 출판하는 스토리북과 구성이 같다는 점에서 상품화의 맥을 잇는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는 페루 편을 주제로 한 3권 < 태양의 나라 잉카 > 를 새롭게 출간했다. 시간여행자 루크는 새로운 포맷을 추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의 배급 판로도 확대하고 있어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


.


131-146수정


.


131-146수정


.


131-146수정


.


.


.


131-146수정


.


.


KTX , 공항철도서 < 좀비덤 > 방영


좀비덤 시리즈가 KTX와 공항철도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배급과 관련해 애니작 관계자는 “ 좀비덤은 대사가 없는 슬랩스틱코미디로 , 각 편당 러닝타임이 짧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웃음을 준다는 점에서 승객들이 즐기기에 적합 하다는 것이 강점 ” 이라며 콘텐츠 공급의 이유를 밝혔다. 애니작은 현재 좀비덤 시즌3 제작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새로운 웃음으로 더욱 다양한 시청자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기후변화 대응 캠페인 나서


애니작이 TBS 등 유관기관과 함께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큰 화두로 대두된 미세먼지와 기후변화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애니작은 좀비덤 공익 캠페인을 장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예방 , 교통질서 등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이슈들을 주제로 질병관리청 , TBS 등과 함께 제작해 배포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애니작의 각종 연계 캠페인들과 함께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


.


131-146수정


.


131-146수정


.


.


.


131-146수정


.


131-146수정


.


131-146수정


.


.


.


.


.


.


.



.


..


.


.


.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