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애슝×에잇세컨즈 컬렉션 출시 _ 케이비젼

/ 기사승인 : 2021-04-26 18:39:03
  • -
  • +
  • 인쇄

Business News


.


.


.


.


일상의 소중한 시간들을 담아내는 아티스트 애슝 작가가 에잇세컨즈 브랜드와 손잡고 코로나19 팬데믹에 더욱 길어진 집콕 생활을 즐겁게 해주는 원마일웨어 아이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4월까지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의 오픈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131-146수정


.


.


131-146수정


.


.


131-146수정


.


.


131-146수정


.


.


.


스테이 캣 홈 주제로 독특한 고양이 아트워크 담아


아티스트 애슝 ( AE SHOONG ) 과 삼성물산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2월 ‘스테이 캣 홈 ’ 을 주제로 론칭한 애슝 ×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의 오픈 갤러리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 조거팬츠 , 반팔 티셔츠 , 카디건 , 파자마 , 에코백 , 우산 등 집 안팎에서 즐겨 입는 원마일 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애슝 작가는 의류에 들어가는 메인 일러스트와 작은 원 포인트 몇 가지를 작업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소품에 작가의 아트워크가 담겼다. 집안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애슝 작가만의 시선으로 풀어낸 스테이 캣 홈 컬렉션에 대해 작가는 “ 집에 대한 시선을 새롭게 정립하고 마주할 수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 고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로 활동 중인 애슝 작가는 대표 도서 ‘ 페페의 멋진 그림 ’ 을 비롯해 일상의 빛나는 순간을 이미지로 담는 작업을 해왔다. 5만 6,000여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교보문고의 굿즈도 제작하고 있다. 올해에는 작가의 에세이가 출간될 예정 이며 , 보다 다채로운 작업물들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


.


.


.


.


.


.



.


..


.


.


.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