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프렌즈> _ 7321디자인상 _ 장유하

/ 기사승인 : 2021-04-22 17:47:23
  • -
  • +
  • 인쇄

14th I Love Character Awards 수상자 연속 인터뷰


.


.


.211-226수정


.


.


.


자기소개 및 당선소감


만화애니메이션과에 재학 중인 학생 이다. 입상할 것이라고 전혀 기대하지 않았다. 그래서 수상 연락을 받았을 때 굉장히 기뻤다. 캐릭터 디자인 분야로의첫 도전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는데 자신감을 갖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다.


.


공모전에 참가한 계기는 무엇인가?


그림 작업에 대한 회의 감이 들어 잠시 휴학 중이었다. 작은 것부터 다시 성취해보 자는 마음으로 여러 도전을 해보던 중 월간 < 아이러브캐릭터 > 공모전을 알게 됐다. 캐릭터 디자인에 몰두해 정이 가는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응모하게 됐다.


.


수상작품을 소개한다면?


라온프렌즈는 귤을 좋아하는 토끼 규리와 바나나를 좋아하는 원숭이 나나로 구성됐다. 귤과 바나나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변해버린 몸 색깔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드러내는 라온프렌즈는 남들과 다르다고 해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들을 자랑스러워한다. 사람들이 라온프렌즈처럼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즐겼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


.


목표와 계획이 궁금하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여러 작업을 구상하고 있다. 아직 학생이어서 배울 것도 많고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기회도 많아 최대한 많은 것을 경험해볼 생각이다. 학교를 잘 마친 후 대중에게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작가가 되고 싶다.


.


.


.


211-226수정


.


.


.


.


.


.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