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이야기로 더욱 성장하는 <달고나> 브랜드_케이비젼

/ 기사승인 : 2021-03-26 11:30:24
  • -
  • +
  • 인쇄


Business News



마음 가는 대로, 달고나답게 생활하는 모습을 담아 청춘들의 마음을 위로해온 캐릭터 달고나가 원스토 어북스에서 <달고나 육아일기>를 새롭게 연재하기 시작했다. 이에 달고나의 캐릭터 사업도 한층 새로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더버니>는 홍콩에서 패션 브랜드 카탈로그와 손잡고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 <흔한남매>는 새로운 개임 앱을 출시해 인기다.


.


<달고나 육아일기> 연재 시작



‘달고나 육아일기’ 가 지난 2월 원스토어북스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달고나 작가가 쓰고 그린 달고나 육아일기는 궁금한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사회초년생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달고나 일기’ 의 후속편 격으로, 마음 내키는 대로 우당탕탕 살아가다가 이제는 함께 살아갈 존재들이 생긴 달고나의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육아 초년생이 처음 부딪히는 다양한 사건과 이를 헤쳐나가는 내용을 달고나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달고나 캐릭터는 지난해 글로벌 드러그스토어 왓슨스와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스튜디오 달고나의 라이선스 사업 에이전트 케이비젼은 “왓슨스와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한 달고나의 이번 신작은 달고나 브랜드에 한층 생명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 된다” 고 전했다.


.


147-162 147-162


 147-162
.

‘에스더버니×카탈로그 컬렉션’ 홍콩 론칭


에스더버니×카탈로그의 봄 컬렉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스더버니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의류와 패션 액세서리로 홍콩의 봄을 열었다.


이번 에스더버니×카탈로그(CATALOG) 봄 컬렉션은 홍콩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카탈로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된 것으로 성인 여성 및 키즈 타깃의 의류, 양말, 슬리퍼, 가방, 봉제 제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카탈로그는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에스더버니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홍콩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스더버니의 이번 홍콩 진출은 일본, 대만, 한국에 이어 동남아권으로 확장해나가는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147-162 147-162 147-162


.


게임 앱 <흔한남매> ○×퀴즈 출시



스마트폰 게임 앱 흔한남매 ○×퀴즈가 출시됐다. 버즈파우더가 개발한 흔한남매 ○×퀴즈는 캐주얼 상식 퀴즈 게임으로 재미있는 상식 퀴즈에 상큼, 유머, 발랄함을 더했다.



흔한남매 ○×퀴즈의 게임 방식은 무척 간단하다. 퀴즈를 보고 5초 안에 ○ 또는 × 버튼만 누르면 된다. 특히 매력 적인 부분은 흔한남매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이템을 모아 자신의 캐릭터에 장착하면 새로운 으뜸이와 에이미로 변신 가능하다.



흔한남매 ○×퀴즈는 서비스 개시 한 달 만에 캐주얼 게임 TOP 10 안에 들었고, 리뷰 평점 또한 4.7점대로 높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


147-162 147-162 147-162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