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열된 땅 쿠만드라의 위대한 전설이 깨어난다_3월 극장판 애니메이션 _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 기사승인 : 2021-03-17 09:19:34
  • -
  • +
  • 인쇄


Preview



083-098.

·콘텐츠명: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Raya and the Last Dragon)


·감독: 돈 홀,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출연: 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산드라 오, 대니얼 대 킴, 젬마 찬 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개봉: 3월


.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에 살아 있는 모든 생명을 삼키는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전설 속으로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또다시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 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의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디즈니의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3월 개봉한다.



이 작품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겨울왕국, 모아나를 만든 제작진이 선보이는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작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소울 이후 디즈니가 선보이는 최고의 기대작 이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저항군 로즈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켈리 마리 트란이 전사 라야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고,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과 오션스8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독보적인 개성파 배우 아콰피나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맡아 디즈니 판타지 듀오의 반전 케미를 예고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최초로 황홀한 분위기의 동남아시아 문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관객들을 신비한 판타지 세계로 이끌 것이다.


.


099-114 099-114 099-114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3월호


출처 :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