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액션 히어로 <다이노맨> 기대하시라_스튜디오버튼

/ 기사승인 : 2021-02-17 11:33:56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버튼의 신작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 공개돼 대중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국형 슈퍼히어로 <다이노맨>은 발랄함과 코믹 요소를 갖춘 작품으로, 특히 유아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곤충 등 다양한 키워드를 담아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튜디오버튼은 2023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다이노맨의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131-146수정 131-146수정 131-146수정 131-146수정 131-146수정 131-146수정


 .

공룡 · 곤충 등 소재로 재미 선사


스튜디오버튼의 새로운 TV시리즈 애니메이션 다이노맨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2D 애니메이션 다이노맨은 발전된 문명과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버튼 월드라는 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주요 캐릭터 들간의 에피소드를 흥미롭게 담아낸 작품이다. 광주에이스 페어 투자 IR데이에서 최초로 공개됐으며, 발랄함과 독특한 코믹 요소를 지닌 작품으로 당시 많은 투자사와 방송사 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튜디오버튼은 다이노맨의 제작에 앞서 파일럿 개발 단계 부터 효율적인 제작공정과 차별화된 기획을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편당 8분 분량, 총 78부작으로 기존 애니메이션 제작비 대비 30%의 저예산으로 완성할 수 있다는 점또한 다이노맨만의 차별화된 전략이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총감독은 올해 다이노맨에 대한 투자유치와 완구사 매칭을 마치고, 2023년 상반기에 MBC 방영을 목표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이노맨은 특히 유아들이 열광하는 공룡, 곤충, 동물 등다양한 키워드를 한데 담아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 다. 더불어 다양한 공룡, 동물, 곤충 소개를 통해 자연 생태 계의 지식을 흥미롭게 전달하며 교육적인 효과도 함께 거둘 것으로 보인다.


한국형 슈퍼히어로와 독창적이고 개성적인 스토리 및 배경을 갖춘 기대작으로서 다이노맨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다.


.


147-162수정


새해에도 이어지는 사회공헌활동



스튜디오버튼이 새해를 맞아 광주월드비전 무진사회복지 관에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과 쥬라기캅스 합체로봇을 포함한 완구를 전달 했다. 스튜디오버튼의 서양원 부사장은 “외부활동이 제한된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됐다” 고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광주월드비전 무진사회복지관의 이용성 관장은 “기부받은 장난감이 아이들의 꿈과 성장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지난 1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주관하에 열린 광주 콘텐츠 PR데이에서 스튜디오버튼이 대상을 수상하며 마련된 것이다. 기부금은 국내 아동복지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