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귀신이…” 아직 공포는 끝나지 않았다_뉴 애니메이션 _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 기사승인 : 2020-10-12 16:59:46
  • -
  • +
  • 인쇄
Focus

 

세상의 멸망을 막고 평화로워진 신비아파트. 하지만 귀신을 목격했다는 소문은 끊이지 않는다. SNS에서 퇴마사H로 활동하는 현우는 귀신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하리와 친구들은 그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직접 현장으로 출동한다. 아직 공포는 끝나지 않았다.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귀신에 맞서야 하는 하리와 친구들은 과연 괴담의 실체를 발혀낼 수 있을까.

 

CJ ENM 투니버스의 간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에피소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가 10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는 지난 6월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3의 두 번째 파트로, 20분 분량의 13 화로 구성됐다.

이번 파트에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이 SNS를 통해 귀신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받고 그 실체를 뒤쫓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 펼쳐진다. 하리와 친구들이 학교를 뒤흔든 괴담의 실체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인지, 새로운 귀신들과 맞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6월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3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최종화는 타깃 시청률 10.20%(4~13세·닐슨코리아·유료 플랫폼·전국 기준)를 기록,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

 




구하리

약자를 위해 힘쓸 줄 아는 착한 마음을 가진 소녀. 귀신이 나타난 곳이라면 어디든지 친구들과 함께 찾아가 귀신들의 억울한 사연을 들어주고 고스트볼 더블X로 승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두리

눈물도 많고 겁도 많은 귀염둥이 막내. 누나인 하리와 함께 고스트볼 더블X를 사용하며 혼자 귀신에 맞설 만큼 조금씩 성장해가고 있다.




신비

잘난 척, 용감한 척하지만 알고 보면 엄청난 헛똑똑이이자 겁쟁이. 더 강력해진 귀신들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하리와 두리에게 고스트볼 더블X를 선물 한다. 때론 짓궂은 장난꾸러기 처럼 보이지만 결코 미워할 수없는 소중한 도깨비 친구다.

 


금비

사투리 섞인 애교가 필살기인 귀염둥이. 시간을 조종하는 요술을 부린다. 신비아파트로 피신 온 것을 계기로 쭉 신비네 집에서 살고 있다. 매일 신비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위기 상황에 서는 힘을 합쳐 귀신에 맞선다.




최강림

낮에는 별빛초등학교 최고의 인기남. 밤에는 구천을 떠도는 귀신을 물리치는 강한 퇴마사다. 탁월한 퇴마 능력으로 하리와 친구들을 도와준다.



이가은

신중한 성격의 어른스러운 소녀. 하리의 짝꿍으로 함께 활약 하면서 자신을 어디선가 지켜 보고 있을 이안을 남모르게 그리워하고 있다.



김현우

퇴마사 친구들 사이에 낀 무능력한 심령카페 운영자. 자신을 퇴마사로 오해한 소녀 팬들을 만난 뒤 어설프지만 퇴마사H 로 활약을 펼치며 SNS 스타가 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