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가디언즈> 하반기 상품 본격 출시_스튜디오룩스·밤하늘그림자리·픽스트랜드

/ 기사승인 : 2020-07-16 16:44:18
  • -
  • +
  • 인쇄
Business News

 

애니메이션 <버추얼 가디언즈>의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픽스트랜드가 스티커월드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버추얼 가디언즈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스티커가 출시될 계획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 전 분야의 해외 진출이 주춤해졌지만, 픽스트랜드는 이를 기회로 삼아 국내 사업을 보다 활발히 펼친다는 전략이다.


<버추얼 가디언즈> 스티커 세트 출시 확정 

픽스트랜드가 스티커월드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버추얼 가디언즈 스티커 출시를 확정했다. 

픽스트랜드는 스튜디오룩스, 밤하늘그림자와 더불어 버추얼 가디언즈를 공동제작하고 국내외 사업을 맡고 있다. 지난 상반기부터 버추얼 가디언즈 스티커를 출시하기 위해 스티커월드와 계약을 진행해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가방 스티커, 오로라 스티커, PVC 캐스팅 스티커, 야광 스티커 등 총 4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픽스트랜드 관계자는 “버추얼 가디언즈의 라이선싱 제품이 본격적으로 출시되며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블방송 방영 확대 중 

버추얼 가디언즈가 케이블 채널로 방영을 확대하고 라이선싱 제품을 출시하며 각종 사업 전개에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 버추얼 가디언즈는 지난 2019년 10월 KBS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 후 지난 상반기 투니버스와 브라보키즈TV 등캐이블 채널로 방영을 확대해왔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버추얼 가디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버블건 제품을 출시했다. 

픽스트랜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 판매가 다소 주춤한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영상 판매를 추진하고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 전략으로 위기를 헤쳐나가고 있다. 6월 현재 TV조선이 영상 구매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며, 조만간 또 다른 사업적 성과도 이어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