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과 유튜브 채널로 글로벌 영역 확장에 나선 <미니특공대>_삼지애니메이션

/ 기사승인 : 2019-07-23 17:55:16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미니특공대 율동동요 론칭


귀여운 가사와 음악으로 유튜브 채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특공대 율동동요가 미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채널에 진출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독보적인 스트리밍 채널인 넷플릭스의 강력한 경쟁사로 성장하며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미 수많은 고객을 확보한 아마존을 기반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향후 성장세가 기대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선보인 미니특공대 율동동요는 미니특공대의 유튜브 채널인 미니팡TV를 통해 이미 1억 6천만 이상의 누적 뷰를 보유한 검증된 콘텐츠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를 비롯해 경찰차송, 치카송, 엄마송 등 교육적인 내용도 함께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진출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미니특공대를 알리고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완구와 라이선시까지 사업을 확장해 글로벌 영향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키즈 모델과 액션배우 활용해 콘텐츠 제작


2019년 한 해 동안 구독자 100만 이상 채널에게 시상되는 유튜브 골드버튼 3개를 수상하며 유튜브 키즈 카테고리 강자로 떠오른 삼지애니메이션이 어린이 팬들을 위해 밀크팡TV를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한 밀크팡TV 채널은 최근 유튜버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증가하고, 유튜브 채널 내에서 키즈 콘텐츠의 소비가 폭발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 밀크팡TV는 기존 채널과의 차별화를 위해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삼지애니메이션 전속 키즈 모델들과 다재다능한 액션배우들을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유튜브 골드버튼을 수상한 키즈팡TV와 미니특공대TV 그리고 레이디버그TV 채널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와 타킷 맞춤형 콘텐츠로 밀크팡TV를 유튜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계획이다. 동시에 밀크팡TV의 신선하고 유쾌한 콘텐츠가 구독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