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된 방영 채널과 신규 웹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사업 확장_스튜디오더블유바바

/ 기사승인 : 2019-07-23 16:52:50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KBS 1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시노스톤을 유튜브, 네이버TV 등으로 확대 방영한다. 2019 상반기 각종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 애니메이션을 알렸던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올 하반기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신규 웹 애니메이션 B 패밀리의 제작 등을 통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유튜브, 네이버TV 등 방영 채널 및 라이선스 확장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2019년 하반기에도 신규 프로그램의 TV 방영 및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나간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올 5월부터 KBS 1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20분에 방영 중인 시노스톤과 2018년 첫선을 보인 한일 합작 애니메이션 스페이스벅의 방영 채널을 확대했다.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시노스톤은 유튜브 채널 애니바바 및 네이버TV 등을 통해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개성 있는 변신 영웅과 로봇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지난 5월의 부산콘텐츠마켓 2019, ASIA-EU 카툰커넥션 등의 상반기 전시회 활동에 이어 7월의 캐릭터라이선싱페어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시노스톤과 스페이스벅의 라이선스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웹 애니메이션 <B 패밀리> 기획 및 제작 예정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신규 프로젝트로 B 패밀리를 웹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B 패밀리는 팬시 디자인 전문 회사인 더오픈하우스가 제작한 동명의 캐릭터 브랜드로 주요 캐릭터 상품 소비층인 10~20대를 메인 타깃으로 해 편당 1~2분 내외의 웹 애니메이션으로 기획 중이다. B 패밀리는 원작사인 더오픈하우스, 라이선싱 업체인 캐릭터링크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출시된 다수의 상품과 연계한 수익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