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뿌까 베리’ 딸기 뷔페로 2020년 첫 협업_부즈

/ 기사승인 : 2020-01-10 10:50:08
  • -
  • +
  • 인쇄
Business News



짜장소녀 뿌까가 2020년의 첫 협업 으로 달콤상큼 딸기를 접수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 손잡고 1 월부터 3월까지 딸기 뷔페 뿌까 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약 50가지 메뉴를 알차게 준비했으며 새로운 딸기 코스튬으로 디자인한 뿌까 캐릭터도 만날 수 있다.

딸기 뷔페+짜장소녀의 만남
2020년 새해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뿌까 베리 프로모션으로 시작해보자.
2020년 탄생 20주년을 맞은 뿌까가 올해 첫 협업으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 손잡고 달콤한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1월 3일부터 3월 22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매주 금, 토, 일에만 진행된다. 뿌까와 딸기의 특색 있는 만남으로 뿌까의 오랜 팬인 밀레니얼 세대를 포함해 다양한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측은 이번 딸기 뷔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기 위해 보다 풍성하게 메뉴를 구성했으며, 총주방장은 몇 개월에 걸쳐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뿌까 베리 프로모션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화분 타르트 등 약 50가지의 메뉴로 구성될 계획이다. 또한 뿌까의 짜장 소녀 이미지를 매칭해 라이브 섹션에서는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뿌까 캐릭터 담은 특별한 공간 될 것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부즈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캐릭터 뿌까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레드와 버건디, 핑크 계열의 컬러로 테마 공간을 꾸밀 계획이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포토존이 운영되며, 대형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다.
부즈는 이번 딸기 뷔페만을 위해 딸기 코스튬의 뿌까를 새롭게 개발하는 등 공간과 음식 데커레이션을 비롯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뿌까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다양한 소품도 준비했 으니 많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2020 딸기 뷔페 뿌까 베리 프로모션은 온라인 및 전화 예약을 받고 있으며, 맛있는 딸기 메뉴를 즐기며 캐릭터 뿌까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