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각별, 공룡, 수현, 라더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키나인과 어셈블이 론칭한 캐릭터 브랜드 ‘PIXELY(픽셀리)’가 그 주인공. 크리에이터 5인의 각기 다른 특징을 담아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다섯 친구 PIXELY는 론칭 시기에 맞춰 발 빠른 활동을 펼친다. 2020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PIXELY 캐릭 터의 콘셉트를 담은 유튜브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본격적인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PIXELY 사업을 총괄하는 키나인은 “팬시, 의류, 출판 등의 제품과 유통 채널들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을 타깃으로 한 캐릭터 브랜딩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잠뜰
하늘에 사는 고래. 푸른 바다 대신 하늘에서 유유자적하며 구름과 함께 뒤엉켜 놀고 무지개에 잠깐 기대어 잠들기도 한다
각별
오아시스의 별. 멀리 보이는 달과 가끔 대화도 나누며 선인장이 유일한 친구다. 기분이 좋을 땐일자 눈썹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 이다.
공룡
늘 꽃과 함께하는‘꽃생꽃사’공 룡. 자연을 사랑하고 여린 감수 성을 지녀 들판의 식물들을 돌보는 데 하루를 꼬박 쓰기도 한다.
수현
무인도에 사는 토끼. 왠지 당근과 풀을 즐겨 먹을 것 같지만 주변엔 늘 음식이 널려 있다. 무지 막지한 먹성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라더
화산에 사는 상어. 물보다 불을더 좋아해 용암이 보이는 곳으로 거처를 옮겼으며, 공놀이를 좋아 하는 천진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