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후속지원 강화된 제13회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

/ 기사승인 : 2019-06-18 11:42:03
  • -
  • +
  • 인쇄


Contest




13공모전포스터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이 특전 등을 강화하고 기존 가을에 진행되던 출품 기한을 앞당겨 올해는 7월 22일부터 31일까지 출품 접수를 받는다. 더불어 시상식도 9월 25일로 변경해 개최할 방침이다.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모전 지원사업에 선정돼 대상 상금을 기존 2백만 원에서 5백만 원으로 증액했다. 또한 특별상 7개의 부문이 10개로 늘어나 각 1백만 원씩 총 1천5백만 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또 다른 특전은 우수 수상작 11개의 작품에 한 해 봉제 샘플 제작이 지원되며. 후원사 그리고 라이선시와의 비즈매칭 및 피칭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월간<아이러브캐릭터>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수상자 인터뷰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된다.


국내 유일 캐릭터 라이선싱 전문 월간지 <아이러브캐릭터>가 주최하는 월간<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은 신진 캐릭터 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수상작의 저작권과 저작인접권의 공모전조직위원회에 귀속되지 않는 공모전이기도하다. 올해도 누구나 자유로운 주제로 캐릭터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된 출품작 심사는 독창성, 상업성, 기초드로잉, 스토리텔링 등의 기준을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