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쉽게 가라앉지 않는 코로나19의 여파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고고다이노 친구들이 나섰다. 집 안에서 고고다이노와 함께 즐겁게 노는 모습을 촬영하는 이벤 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준 것. 고고다이노 키즈카페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해 모범이 되고 있다.





고고다이노와 함께 집에서 놀자
스튜디오 모꼬지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친구들을 위해 ‘고고다이노와 함께 #집에서놀자’ 이벤트를 진행 했다.
이벤트는 고고다이노를 시청하는 영상이나 변신로봇 완구를 가지고 노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으로 참여 하도록 했다. 아이들은 고고다이노의 주제가를 부르는 모습, 완구를 변신시키는 재미에 푹 빠진 모습, 신나게 엉덩이 춤을 추는 모습 등 각자의 방식으로 고고다이노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벤트에 참가했다.
지난 12월 오픈한 의정부 민락지구의 고고다이노 키즈카페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시작된 2월에는 평일 사전예약제를 시행했고 4월에는 주말까지 확대했으며 최대 입장 인원수도 반으로 줄였다. 또한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입장 시 발열 체크, 각 타임 종료 후 30분간 청소와 장난감 · 놀이시설 소독을 진행하며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는 현재 EBS에서 방영 중이며 주요 IPTV에서 VOD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후속 시즌을 준비 중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