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노래와 율동으로 교육과 즐거움을 동시에_대교

/ 기사승인 : 2020-06-11 16:54:18
  • -
  • +
  • 인쇄
Business News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가 지난 5월부터 대교어린이TV와 대교베이비TV에서 방송을 시작하며 활발한 캐릭터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신나는 노래와 율동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교육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알루 콘텐츠와 함께 집에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알루 똑똑키트를 출시해 현재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 방영 시작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가 지난 5월 30일 대교어린이TV, 6 월 1일 대교베이비TV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는 빨간 코를 누르면 무엇으로든 변할 수 있는 알루와 빨간 집 알루하우스를 통해 어디로든 갈수 있는 코루의 재미있는 율동송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1분 30초 총 34편으로 제작됐다. 교육기업 대교의 영유아 브랜드 ‘눈높이놀이똑똑’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기획돼 스토리텔링 놀이학습으로 적극적 상호작용을 유도하고 자기주도성을 키워준다.

앞으로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는 대교베이비TV 채널 ID, 연령 고지, 네트워크 범퍼 등 채널 네트워크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콘텐츠 노출률을 높이고, 방영 기념 이벤트와 지속적인 생일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은 대교어린이TV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8 시에 방영된다. 또 대교베이비TV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8시 30분에 본방송을 하고 오후 12시 30분과 5 시, 7시에 재방송해 1일 총 4회 방영된다.






대교눈높이 연계 마케팅 시작

대교눈높이에서 알루 똑똑키트를 제작 및 배포했다. 알루 똑똑키트는 영유아 학부모와 회원에게 즐거운 체험학습 속신뢰감과 호감을 제공해 체험학습 성공률을 높이고자 만들어진 제품이다.

최근 온라인 개학 등으로 학습의 니즈가 높아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체험학습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된 알루 똑똑키트. 귀여운 알루 얼굴이 그려진 알루 똑똑선물상자, 재미있게 직접 만들어 신을 수 있는 알루 똑똑 슬리퍼, 알루 종이 손인형, 알루 사탕 목걸이, 알루 가족 헝겊 손인형 등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표지는 물론 페이지마다 귀여운 알루의 모습이 담긴 알루 똑똑한 상담 노트를 활용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관심도 뜨겁다.

또한 ‘똑똑한 엄마가 선택한 영유아학습지!’ 를 주제로 알루가 소개하는 눈높이놀이똑똑 홍보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홍보 중이며, 눈높이 유튜브와 알루하우스에도 업로드했다. 특히 알루하우스에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7년 역사를 자랑하는 빨간코 알루의 레트로 영상부터 새로운 코코코 알루까지 알루의 모든 영상 콘텐츠가 업로 드되고 있다.

이 밖에도 대교는 눈높이 회원 대상으로 알루 캐릭터가 등장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알루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계획 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