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러블리즈 “뮤직비디오 꼭 보기로 약속해줘”_CJ ENM

/ 기사승인 : 2020-05-15 16:32:06
  • -
  • +
  • 인쇄
Business News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OST 약속해줘(Promis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노래를 부르는 러블리즈의 상큼한 모습과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와 러블리즈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돋보인다. 러블리즈는 지난 2 월 멜론,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 노래를 먼저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러블리즈 멤버 미주는“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노래라 그런지 러블리즈와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면서 OST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투니버스 채널과 투니버스 공식 SNS, 신비 아파트 공식 유튜브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라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지난 3월 5일 첫 방송 이후 6%의 시청률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신비아파트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진행

CJ ENM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모바일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의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했다.

CJ ENM 투니버스는 우선 어린이들에게도 투표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G통령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여기에는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게임에서 아직 G-고스트로 등장하지 않은 실제 고스트들이 후보로 출연하고 개성 넘치는 각 캐릭터 이미지와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약이 표기된 선거 포스터도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안겨줬다. 투표를 통해 G통령으로 선발된 고스트는 추후 고스트헌터 게임의 신규 고스트로 업데이트돼 기존 유저들과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2회 내가 그린 고스트 그림 대회’ 도 열렸다. 상상 속의 고스트를 그려 응모하는 그림 대회로 대상과 최우수상 3명에게 상장과 함께 30만 원 상당의 신비아파트 시즌3 완구를 증정했다. 특히 대상 수상자의 고스트는 고스트헌터 게임의 새로운 귀신으로 추가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됐다.

앞서 지난 3월 진행된 1회 대회에는 5,000여 건이 넘는 응모작이 올라와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018년 출시된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게임은 유저들이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 함께 고스트를 포획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증강현실(AR)을 접목해 더욱 생생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