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B패밀리’ 공개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으로 신작 B 패밀리를 준비 중인데 1편당 짧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 ∼2분 가량의 에피소드로 구성할 계획이다.
B패밀리는 모질라, 트윈덕 등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말썽꾸러기 쌍둥이 오리인 옐로우와 화이트, 조금 모자란 발명가 모질라, 뷰티 유튜버 구루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매력을 발산하며 이야기를 끌어간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TV에만 의존하지 않고 모바일과 OTT 서비스 등 점차 비중이 커지고 있는 뉴미디어 시장에 맞는 콘텐츠들의 장점을 살려 작품을 선보인다는 방침 이다.
뉴미디어 콘텐츠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를 대상으로한 B패밀리는 올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인 시노스톤의 콘텐츠 사업의 확장과 함께 뉴미디어를 타깃으로 한 신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면서 코로나19 사태에도 여전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에 따르면 시노스톤의 신규 에피소드인 시노스톤 프라임이 KBS 2TV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 시에 방영되며 전작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전 에피소 드는 재능TV,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대교어린이TV, 부메랑, 카툰네트워크, KBS Kids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있다.
시노스톤은 어둠의 세력에 맞서 세상의 지혜와 평화를 지키는 변신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화려한 액션과 영상미로 그려낸 작품이다. 주인공들이 소환하는 로봇인 시노스톤은 동물의 머리 모양인 마스크 모드에서 로봇 모양인 배틀 모드로 변신하며 동물 모양인 비스트 모드, 차량과 합체한 프라임 모드 등 더욱 강력해진 모습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국내 외에도 중국, 인도네시아 등아시아 지역의 방영을 확장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ANIBABA TV 등을 통한 온라인 영상도 공개하고 있다.
아울러 유아 장난감 전문기업인 잼버스코리아를 통해 2단 변신로봇과 대형 변신로봇, 변신 팔찌 등의 완구제품 판매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