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버>, 러시아어 더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_픽셔너리 아트팩토리

/ 기사승인 : 2019-10-25 14:21:42
  • -
  • +
  • 인쇄
Business News










2019 러시아 K-콘텐츠 엑스포 참가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러시아에서 개최한 ‘2019 러시아 K-콘텐츠 엑스포(이하 K-콘텐츠 엑스포)’에 참가했다.

러시아에서 처음 개최한 K-콘텐츠 엑스포에는 방송,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야의 국내 기업이 참가했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모스크바 래디슨 컬렉션 호텔에서 진행된 K-콘텐츠 엑스포 B2B 수출상담 회에 참석했다.

수출상담회에서는 국내 30개 콘텐츠 기업과 89개의 현지 제작사, 투자사, 배급사들이 만나 러시아 및 CIS 권역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매칭과 네트워킹 기회를 가졌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이 기간 동안 10여 차례 미팅을 진행했으며, 바이어들과 에어로버의 현지 수출 및 IP를 활용한 구체적인 사업화 등에 대해 논의했다. 그 결과 에어로버 애니메이션의 러시아 현지화를 위한 첫 단계인 러시아어 더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에어로버는 세계 최초의 드론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초고선명 TV시리즈로 제작됐으며 VR 게임, 드론 스포츠, 완구, 교육 등으로 사업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