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버 콘텐츠 활용한 드론대회 추진_픽셔너리 아트팩토리

/ 기사승인 : 2019-09-19 18:56:44
  • -
  • +
  • 인쇄
Business News






대한드론스포츠협동조합이 에어로버를 활용한 드론대회 개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권용상 조합장과 픽셔너리 아트팩토리의 조규석 대표는 지난 7월 열린 SPP 2019 현장에서 체결식을 갖고 본격적인 드론대회 개최를 위한 실질적인 협약 및 업무 추진에 나설 예정이다.

대한드론스포츠협동조합은 드론을 활용한 스포츠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누구나 드론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어로버를 활용한 드론대회 등을 직접 운영하고 진행할 계획을 갖고 있다”며 “드론스포츠의 저변확대와 에어로버를 활용해 드론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창달에 픽셔너리 아트팩토리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드론스포츠 추진 제반 활동 지원

픽셔너리 아트팩토리가 기가애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케팅 및 에어로버를 활용한 드론스포츠 추진 제반 활동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에어로버가 지닌 드론에 대한 순기능과 더불어 양성평등, 스포츠맨십, 드론 산업 발전 및 상호협력을 기가애드와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픽셔너리 아트팩토리는 에어로버를 활용한 경기 전용 드론을 개발 중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최적화된 콘텐츠와 사업의 융복합을 기획 중이다.

기가애드는 종합 마케팅 회사로 커뮤니케이션 전략, 유튜브 및 온라인 홍보 등 대중교통 광고매체 공동 운영사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9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