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완구 전문회사 주영이앤씨에서 러빗프렌즈 캐릭터를 개발하고 ‘랜덤 뽑기’ 타입의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러빗프렌즈는 귀여운 러빗 인형과 아기자기한 액세서 리가 글리터 알 케이스에 들어 있는 랜덤 아이템이다. 또한 캐릭터별로 레어도가 다르기 때문에 스폐셜한 러빗 인형을 찾는 재미가 있다. 어떤 아이템이 들어 있을지 기대도 되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러빗 인형을 톡톡 치며 흔들고 가지고 노는 재미도 쏠쏠하다. 소품으로는 슈즈, 왕관, 드레스 등이 있으며, 옷이나 액세서리의 탈착도 가능하다. 또한 체리 향, 딸기향, 복숭아향, 바나나향 등 12종류의 달콤한 향기가 진하게 풍겨 아이들을 매료시킨다.

러빗프렌즈는 코코러빗, 키키러빗, 쵸쵸러빗 캐릭터로, 코코러빗은 귀가 축처진 형태의 핑크색 토끼로 성격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성격이다. 키키러빗은 귀가 쫑긋한 토끼인데 개성이 강하며 패션, 음악에 관심이 많다.
쵸쵸러빗은 하얀 토끼로 한쪽 귀가 접혀 있고 성격은 귀엽고, 애교가 많으며 궁금한 건 못 참는 호기심쟁이다.
이렇게 3가지 토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품이나 액세서리 마다 콘셉트가 달라 여러 모습의 러빗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작동완구 형태인 러빗프렌즈(반짝반짝시리즈) 12종은 기본 구성과 함께 스폐셜한 라이팅 기능이 있고, 러빗프렌즈 베이비 12종은 기본 구성인 코디놀이와 향기가 들어 있다.
러빗프렌즈는 껴안고 싶을 만큼 예쁘고 부드러운 사랑스러운 나만의 특별한 친구다.
또한 주영이앤씨는 러빗프렌즈의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러빗프렌즈가 어떻게 탄생되었는지, 러빗프렌즈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유튜브 티저 영상과 러빗프렌즈의 재밌는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제품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TV 광고를 통해 러빗의 특별함을 강조할 계획이 다. 추후 SNS를 통한 자발적 공유 이벤트 등 나만의 특별한 친구인 러빗프렌즈를 공유하고 자랑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