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의 새 애니메이션,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가 2023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공개됐다.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선싱 행사인 2023 캐릭터라이선싱페어는 지난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캐릭터산업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새로운 캐릭터를 알리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해 화재를 모았다.
출동! 슈퍼윙스, 엄마까투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만든 퍼니플럭스는 이 자리에서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를 홍보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홍보 부스는 다이노스터 기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며졌고 포토 부스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직접 선택해 만들 수 있는 핀버튼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는 공룡 세계를 수호하는 4명의 주인공이 한 팀을 이뤄 악당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로봇, 변신 차량을 비롯해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액션이 가득해 새로운 재미와 감동,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는 8월 말 EBS에서 시즌1이 방영될 예정이며 추후 케이블 채널,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자를 찾아간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방영에 맞춰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라이선스 사업을 다채롭게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