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마해녀 몽니 > F&B로 사업 영역 확장 _ 아트피큐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16:00:02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트피큐가 이번에는 F&B 사업에 도전한다. 이미 제주도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은 <꼬마해녀 몽니>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도의 대표 과일 귤 등으로 만든 건조과일칩 3종과 그래놀라 3종을 선보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상승시킬 계획이다.

 

 

건조과일칩 3종 그래놀라 3종 출시 예정
아트피큐가 제주대학교산학협력단의 지원을 받아 꼬마해녀 몽니를 기반으로 건조과일칩 3종과 그래놀라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트피큐와 협력을 맺은 농업법인은 제주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건조 기술과 생과 100% 유지 기술 , 화학제품 무첨가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로 제주도의 귤 , 경상도의 사과 , 필리핀의 파인애플 등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작물을 엄선해 제품을 만들 예정이다.
아트피큐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하반기 상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 웰빙 식품을 선호하며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상품 판매처 확장
아트피큐가 10월부터 서귀포 지역의 새로운 소품 숍에 꼬마해녀 몽니 상품을 납품한다.
아트피큐는 꼬마해녀 몽니 캐릭터를 활용해 봉제인형 , 문구 , 완구 , 지류 , 의류등 50여 종의 상품을 꾸준히 제작해왔으며 최근에는 NFC 기능과 QR 기능이 탑재된 제주랜드 마크 퍼즐게임을 출시했다. 이미 제주도 입도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꼬마해녀 몽니의 상품인 만큼 이번 판로 확장을 통해 더욱 많은 곳에서 아트피큐 상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