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흔한남매 > 신제품 히트 예감 _ 케이비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8 14:00:22
  • -
  • +
  • 인쇄
Business News
케이비젼이 보유한 대표 캐릭터 <흔한남매>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선싱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게임 완구 , 서적 , F&B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흔한남매의 라이선스 제품들을 살펴본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신박한 게임 완구
유쾌한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완구 ‘ 흔한남매 냐하 점핑게임 ’ 이 출시됐다. 주영이앤씨에서 출시한 흔한남매 냐하 점핑게임은 자동으로 넘어가는 회전 줄에 맞춰 버튼을 누른 다음 볼을 튕기는 방식의 줄넘기 게임 완구다.
게임 플레이와 연계되는 LED 조명과 점수판 , 흔한남매의 목소리와 신나는 BGM 그리고 다양한 효과음으로 최고의 몰입도를 자랑한다. 또한 3단계 모드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방심할 수 없는 짜릿한 긴장감을 제공한다.

 

 

좌충우돌 직업 탐구생활 ‘ 흔한남매 흔한 MBTI ’

대원키즈에서 흔한남매 흔한 MBTI 책을 출시했다. 흔한남매 흔한 MBTI는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MBTI (성격 유형 검사)를 기반으로 다양한 직업군에 대한 이야기를 만화로 풀어낸 재미있는 교육도서로 직업마을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을 띠고 있다.
흔한남매는 MBTI 유형에 따라 설계된 4개의 직업마을을 돌며 48명의 직업인들을 만나게 되고 직업인들이 내는 문제를 풀며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된다. 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직업의 의미와 어떤 직업이 자신과 어울리는지 생각해볼 수 있게 해준다.

 

톡톡 튀는 SNS 인싸젤리 ‘ 흔한남매 흔톡 젤리 ’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젤리 ‘ 흔한남매 흔톡 젤리 ’ 가 출시됐다.
흔한남매 흔톡 젤리는 요즘 유튜브 , 인스타 , 틱톡 등에서 유행하는 젤리로 깨물었을 때 어디로 터질지 모르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 맛의 흔톡 젤리는 곰 , 물고기 , 수류탄 , 물개 모양 젤리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얼려 먹을 경우 젤리 식감이 살아 있는 색다른 아이스바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