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짜릿한 모험과 웃음으로 돌아온 프로 생존러들 _ 12월 극장판 뉴 애니메이션 _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16:00:14
  • -
  • +
  • 인쇄
Preview

홍수가 온 세상을 뒤엎은 날 , 방주에 올라타지 못한 채 남겨진 피니와 리아는 새로운 친구 젤리와 함께 망망대해를 떠돌다 드디어 꿈에 그리던 땅을 발견하지만 그곳은 폭발 직전의 화산섬이다. 그들은 화산섬을 무사히 탈출해 다시 방주에 올라탈 수 있을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가 찾아온다.

 

땅과 바다 , 하늘을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애니메이션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가 12월 9일 개봉한다.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의 속편인 이 작품은 방주에서 떨어져 망망대해를 떠돌던 사고뭉치 피니와 리아가 새 친구 젤리와 함께 비밀을 간직한 화산섬을 발견하면서 벌이는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로 전편보다 더욱 짜릿해진 모험을 예고한다.
애니메이션 토르: 마법 망치의 전설을 만든 토비 젠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은 유럽의 픽사라 알려진 율리시즈 프로덕션이 만든 것으로 독일 , 룩셈부르크 , 벨기에 , 아일랜드 4개국이 프로덕션에 참여해 6년 동안 공들인 만큼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특히 지난해 10월 영국에서 개봉됐을 당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을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사고뭉치 피니와 리아 , 신비로운 핑크빛 해양동물 젤리가 용암이 솟구치는 화산섬에서 보여줄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모험에 관심이 모아진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