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도도&니니 뭐하니 메모리게임> _ 스튜디오반달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7 11:00:58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2월호 품평제품은 스튜디오반달의 <도도&니니 뭐하니 메모리게임>과 영진완구의 <핑크퐁 원더스타 슈팅카>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도도&니니 뭐하니 메모리게임>

 

 

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두 장의 카드를 뒤집어 같은 그림을 누가 더 많이 찾아내느냐를 겨루는 게임이에요. 카드가 슬림한 원통형 캔에 들어 있어 어디든 갖고 다니기 좋아요.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아이들의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카드도 튼튼해서 망가질 우려가 없어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추천해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애니메이션 속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뒤집어 짝을 맞추는 게임이에요. 아이의 기억력을 높일 수 있고 맞췄을 때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게임을 즐기다 보면 집중력과 기억력 훈련이 저절로 되는 것 같아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는 견고하게 만들어져 오래도록 가지고 놀 수 있어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카드가 큼직하고 두툼해서 내구성이 좋아요. 게임 방법이 간단해 가족용 보드게임으로 알맞아요. 케이스가 원통형이어서 보관하기도 매우 편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일곱 살짜리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4학년 언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카드 수가 적당해 너무 쉽게 끝나지도 , 너무 어렵지도 않아 좋아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카드가 마치 큰 딱지처럼 생겼는데 꽤 두툼해서 쉽게 구부러지지 않고 튼튼해요. 카드 수가 많아 다 맞추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도 아이가 재미있어해요.

 

 

 

 

 

 

이은경(블로거 마이애플씨)
색감이나 그림이 귀여워 마음에 쏙 들어요. 카드가 동그란 모양이어서 각진 네모 형태보다 아이가 뒤집기도 편해요.

 

 

 

 

 

 

 

 

 

 

 

 

장은영(블로거 찬키와 장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이에요. 카드 수가 많아서 양을 줄이거나 늘리면서 게임 난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정지혜(블로거 꼬부기)
귀여운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는 한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알맞은 크기이고 원통형 캔에 보관하거나 휴대하기도 편해 외출할 때 챙겨 가기 좋아요.

 

 

 

 

 

 

 

한진나(블로거 유후)
처음 게임할 때는 카드 수를 줄여 아이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점차 익숙해지면 카드를 늘려 집중력을 높여나갈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