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춰진 비밀이 암흑 속에서 깨어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 _ CJ ENM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8 14:00:09
  • -
  • +
  • 인쇄
Focus

 

 

 

 

CJ ENM 투니버스가 개국한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신비아파트 시즌4의 part1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가 지난 9월 16일 오후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됐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괴담 SNS에서 의뢰받은 귀신을 퇴치하던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 주위에 어느 날부터 막강한 힘을 가진 의문의 남자가 맴돌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리와 친구들은 한층 더 강력해진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Z로 귀신들을 물리치고 암흑 속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면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소름 돋는 오싹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번 시즌4에는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늘도깨비 주비의 등장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또한 큰 키와 긴 팔다리를 가진 팔척귀 , 전신에 수십 개의 눈알이 달린 탈안귀 등 더욱 오싹한 모습으로 돌아온 귀신들이 국내 최초 호러 애니메이션이란 신비아파트의 인기와 명성을 더욱 드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가수 윤도현이 신비아파트 시즌4 오프닝 OST 운명의 시간(Time of Destiny)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OST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멜론과 지니뮤직에서 들을 수 있고 , 짧은 분량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형태의 OST 영상은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