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 애니메이션 인기에 라이선스 사업도 탄력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3 11:00:14
  • -
  • +
  • 인쇄
Business News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 TV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와 <출동! 슈퍼윙스>의 인기에 힘입어 퍼니플럭스의 라이선스 사업이 한층 탄력을 받고 있다.


GS25 <엄마까투리> 구운 계란 출시

GS25는 귀여운 꺼병이를 빼닮은 소금통이 들어간 엄마까투리 구운 계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구운 달걀 2개와 마지, 두리, 세찌, 꽁지 등 4가지 캐릭터로 디자인한 소금통으로 구성됐다. 특히 깜찍한 모양의 소금통은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수집 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대인들이 간편식으로 많이 찾는 국내산 구운 달걀에 귀여운 굿즈를 더한 엄마까투리 구운 계란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출동! 슈퍼윙스> 유아 마스크 발매
유·아동 마스크 전문 브랜드 웰베노가 출동! 슈퍼윙스 IP를 입힌 유아 마스크를 출시했다.
웰베노 유아 마스크는 4중 구조 MB 필터와 독일의 더마 테스트를 통과한 면마 안감으로 만들어 침 흡수력과 통기성이 탁월하다.
2∼4세를 위한 초소형, 4∼7세를 위한 소형 크기로 나온 이 마스크는 슈퍼윙스 캐릭터 패턴을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다. 출동! 슈퍼윙스 유아 마스크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친근한 캐릭터를 다양한 상품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라이선싱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겠다”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