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앤로니 > 모바일게임 글로벌 출시 _ 브릭스튜디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1 16:00:32
  • -
  • +
  • 인쇄
Business News

브릭스튜디오는 모바일게임 ‘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 ’ 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한 나라는 176개국으로 주요 인기 국가는 한국 , 미국 , 인도네시아 , 베트남 등이다. 한편 <도우도우>는 대만의 카와파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벤트에 팬들이 몰리면서 다시 한번 건재함을 과시했다.

 

중독성 강한 아케이드게임
브릭스튜디오의 3D 애니메이션 마카앤로니가 모바일게임 마캐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 으로 출시됐다.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은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위로 올라가도록 조작하는 점프 게임으로 손가락 하나만으로도 가능할 정도로 쉬우면서도 중독성 있는 플레이를 자랑한다. 높이 올라갈수록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스테이지가 펼쳐지며 ,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마카 , 로니 , 알버트 박사 , 알바고 등 귀엽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직접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50여 개의 다양한 캐릭터 스킨을 획득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점프 게임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도우도우> SNS에서 여전한 인기
도우도우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만의 카와파라와 손잡고 색칠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만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개최 날짜인 8월의 별자리 사자자리를 활용해 사자와 놀고 있는 도우도우 & 모우모우의 모습이 담긴 기초 도안에 나만의 색을 입혀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도우도우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높은 참여율로 SNS에서의 도우도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 이에 힘입어 도우도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또 다른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