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숙 토이트론 대표 중기부장관 표창 _ 2021 완구 경영인 포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6:00:55
  • -
  • +
  • 인쇄
Special Report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은 지난해 12월 13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1 완구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경만 더불어민주당 의원 ,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 , 추문갑 중소기업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 , 신우용 문구공업협동조합 이사장 , 이동재 문구인연합회 회장 , 이상락 KOTITI시험연구원 원장 , 김동호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 부원장 , 김만일 FITI시험연구원 본부장 , 이서호 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본부장 , 최영균 아이러브캐릭터 상생연구소 소장 , 조태봉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 회장이 참석했다.
소재규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완구인들이 어린이들을 위해 , 또 어린이들의 지능과 신체발달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 국민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면 좋겠다 ” 고 말했다.

박주봉 옴부즈만은 “ 완구조합이 협동조합의 맏형으로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 며 “ 정부와 대기업의 공조 , 근로여건 강화 등 정책 목소리를 제고하고 실질적인 중소기업의 부흥을 위한 조합법 강화에 지혜를 모을 것 ” 이라고 전했다.
완구조합은 한 해 동안 완구산업 및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기리기 위해 중소기업벤처부장관 표창과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 조합 이사장 표창을 수여하며 완구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증정했다.
중소기업부벤처부장관 표창은 배영숙 토이트론 대표 ,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은 이충남 디코랜드 대표와 이원석 케이커머스 대표에게 수여됐다.
또 조합 이사장상은 김대일 지나월드 대표 , 최효성 플레이맥스 대표 , 이정무 비앤씨 과장이 수상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