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 B패밀리 > 캐릭터 , 게임 속으로 _ 스튜디오더블유바바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7 08:00:26
  • -
  • +
  • 인쇄
Business News

 

안경만 끼면 머리가 좋아지는 발명가 모질라 , 매력뿜뿜 뷰티 유튜버 구루푸 , 욕쟁이 토끼 지퍼. 저마다 개성을 뽐내는 캐릭터가 가득한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 B패밀리 >가 TV 방영과 함께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FPS 장르의 게임이었던 비벤져스에 이어 이번에는 퍼즐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에는 퍼즐게임 , 다양한 팬층 기대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B패밀리가 퍼즐게임 Different Action (가제) 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Different Action은 전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로 , 개성 넘치는 B패밀리 캐릭터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게임이다. 지난해 출시된 FPS 모바일게임 비벤져스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 새로운 유저를 모으며 B패밀리의 인지도 확장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B패밀리의 제작사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애니메이션의 TV 방영 확장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애니맥스와 재능TV, 대교어린이TV에서 매주 방영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B하우스에서는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다양한 특집 영상들을 공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뉴미디어 플랫폼에
맞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트윈덕, 모질라, 구루푸, 벡 등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들의 일상을 그리는 B패밀리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함께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의 콘텐츠로 참신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